그릭 샐러드

in #food6 years ago

샐러드를 내 돈주고 사먹는게 얼마만인지..

한인타운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집에오는길에 식당에 들렸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지하철타고 동네로 와서 집앞 마트에 가서
라면과 늦은 점심으로 때울 샐러드 하나 사가지고 옴
그릭 샐러드가 몸에 그렇게 좋다고.. 다 몸에 좋지머

티비에 이거좋다 저거좋다하는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올리브는 짜고 샐러드소스도 짠게 ㅋㅋ 모르겟네 난 ㅋ

그래도 칼로리는 낮을거니..
IMG-0211 (1).JPG

먹고나서 컵라면도 하나 먹음..

Sort:  

저도 샐러드 먹으려고 패타치즈를 사왔어요.. 패타치즈는 너무 맛있지 않나요? 그나저나 샐러드가 짜기가 쉽지 않은데.. 참 아쉽네요 ^^

먹고나서 컵라면을 ..ㅋㅋㅋㅋㅋ
애고 의미없다.

역시컵라면을먹어야죠??풀은메인이될수없어요ㅎㅎ

그릭샐러드 완전 건강식이네요 ㅎㅎㅎ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I love eating salads, too, thank you so much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76.59
ETH 2464.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