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리타coldsiksu (82)in #food • 7 years ago 오늘 부모님과 점심으로 달라스비비큐를 가서 아버지는 마가리타를 시켜드림 아버지는 이게 무슨 술이냐며 음료수 같다며 막 드시는데 나도 잘은 모르지만 이거 마시다보면 취한다고 했는데 아빠가 반정도 드시더니 소맥같다고 별로네 하고 안드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