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우동coldsiksu (82)in #food • 7 years ago 오늘 아침은 튀김우동을 먹음 오랜만에 튀김우동이다 ㅎㅎㅎㅎ 맨날 고춧가루 있는 라면만 먹다가 오늘은 얼큰한 우동국물이 당겨서 먹었는데 아침에 면 안먹을려고 하다가 먹었더니 너무 졸려서... 먹고 조금 잣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