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맛집] 서울, 한남동 카페 아리에코

in #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한남동 카페 아리에코를 포스팅 하려구요!
서울 여행갔을때 한남동 카페 검색하면 가격 장난 아니더라구요.
왠만하면 케익이 8000원,,

찾아보다가 아리에코가 값도 저렴하고,
특히 에클레어가 맛있어보여서 아리에코를 갔습니다.

image_1719410301515488770247.jpg

아리에코 외부는 큰 창으로 되어있어
내부가 훤히 보이는 구조에요.!

untitled.png

자세히 찍진 않았지만, 저희가 앉은 곳은
시멘트..?로 되어있는 의자..
(사실 뭐라 해야할지 모르겟다용 -0-)
그곳에 앉았습니다! ㅎ!
꽤나 감각적인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좋았던게 겨울에는 겉옷이 두툼해서 불편하잖아요?
이곳에는 행거가 한편에 놓여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저희가 제일 첫번째로 행거에 걸어놓았답니다.
그냥 기분좋음 ㅎ

untitled.png
image_3991402401515478442717.jpg
untitled.png

사진 정말 못찍었네요.
뎨둉 뎨둉..
작은 테이블위에 올려놓은 것이랍니다;;

커피는 역시 아아가 맛있어요.
라떼를 제가 시킨거지만 헣
디저트엔 역시 아아 -
굿뜨굿뜨

untitled.png

image_3637232321515478442719.jpg

존마땡 나왔습니다.
겉은 바삭 속은 블루베리 크림?으로 채워져있어서
아 그냥 존맛입니다!
에클레어만 몇개 사두고 먹고싶었어요ㅠㅠ
블루베리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건강한 느낌도 들고.
다음에 다른 디져트들도 먹으러 또 가고싶어요~

untitled.png

위치는 이태원역과 조금 떨어져있어요.

그럼 이제 언능
아리에코 존맛 에클레어 먹으러 가세요~
퍄퍄~

Sort:  

디저트존맛일듯ㅠㅠㅠ
팔로잉했어요 ㅎㅎ
매일 한편씩 그날과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드리고있어요 ㅎㅎ
팔로잉 해놓으시고 가볍게 오늘 뭐보지~ 할때 들려주세요!
영화로 소통해봐요 ㅎㅎㅎ
제가먹는걸좋아해서 먹스팅도어마무시해요
[follow me!]https://steemit.com/@greatstory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반갑습니다^^
뉴비(신입)이신가 봅니다. 첫 스티밋인사말이 없으셔서요. 보통은 가입인사를 하고 포스팅을 하는데 독특하시네요.
맛집포스팅은 태그 먹스팀하시면 보팅받으실 수 있습니다.
좋은 포스팅 많이 올려주세요

아직 처음이라 어렵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여행갔을때 한남동 카페]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앞으로 주소도 작성할게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먹스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4 1층

에클레어 너무 좋아하는데 만들기가 생각보다 까다롭더라구요. 그냥 카페가서 사먹는게 젤루 맛난거같아요~~^^ 보팅하고 갈께요

정말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에끌레어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인테리어도 정말 특이하네요.

특이하면서 이쁘더라구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