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여의도 주방에서 티 본 스테이크 저녁 식사

in #food7 years ago

IMG_3049.JPG

Yeouiddo의 Okitchen은 좋은 샐러드와 전채 요리, 좋은 파스타와 고기 요리가 있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결정했습니다. 나는 한국 음식을 거기에서 만들 수 있었다.

Yeouiddo 인근의 비즈니스 지역에 이상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실에있어 요리사의 팬이 아니었다면 잘못된 인상을받을 수있었습니다. 장소는 차갑고 성격이 없어 보입니다. 인테리어는 아름다운 예술품을 가지고 있지만, 반쯤은 완성 된 느낌입니다. 이제는 쇼케이스 창에서 어떤 고기 애호가에게도 섹시한 놀라운 고기, 치즈 및 charcuteries를 선보입니다. 내 동생이 연기 되었기 때문에 Okitchen에서 홀 건너편의 Ok Burger에서 맥주를 ​​먼저 마시기로 결정했습니다. 거기의 에너지는 낙관적이었습니다.

나는 바텐더가 술집에서 사람들보다 식사 주문에 더 정신이 팔려 보였기 때문에 한동안 걸린 술집에서 맥주를 ​​마시 러 앉았다. 다음 번에는 햄버거 (7,000에서 시작하여 최대 14,000 개, 맥주는 약 10,000 개)를 위해 거기로 향할 것입니다. 그러나 단지 팁, 나는 Okitchen에 그들이 나에게 햄버거를 제공 할 것이라고 들었다. 하지만 그 점을 염두에두고도 Ok Burger의 분위기를 선호 할 것입니다.

어쨌든, 다시 Okitchen. 아내 생일날 생일 케이크를 만들었으므로 나는 단품 요리를 선택했다. 나는 과일 잼이있는 푸 아그라와 함께 갔다. 푸 아그라는 실키하고 피스타치오 너트의 색다른 색유리로 세련되었습니다. 화이트 와인 포도주 잔을 가진 그린의 프리카 스는 완벽하게 짝을지었습니다.

훈제 연어 샐러드는 좋았지 만 연어가 집에서 훈제되었는지에 대한 의문이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과거 Okitchen에서 가지고있는 연기가 없었습니다. 참깨 크래커는 연어, 샐러드 및 잘 익은 아보카도를 위해 큰 바삭 바삭 한 그릇이었습니다. 그것은 brioche bun으로 또한왔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조금 과잉이라고 생각했다.

우리는 가지 파마산 파스타를 먹었다. 소스는 익었고 붉은 색이었고 가지는 고기가 좋았다. 치즈는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파스타 요리는 조화롭게 이루어졌습니다.

물론 스테이크는 밤의 별이었습니다. 우리는 6 주 동안 늙은 T-bone 스테이크 (84,000 원)를 700 그램 두껍게 자른다. 고기는 요리를 끝내기 전에 고기를 잘라내어 우리에게 선물했습니다. 우리는 스테이크가 요리 된 매체임을 요구했고 그것은있었습니다. 스테이크는 테이블 커팅 (table cut)에 나왔다. 그것은 미국인이어서 커다란 노아이다. 그러나 그룹으로 먹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고기는 양념을 치고 완벽하게시 .다. 쇠고기는 대담하고 맛이 좋았으며 일부 노인 스테이크처럼 게임하지 않았습니다. 한쪽면에있는 스트립 허리에는 밀도와 부드러운 씹기가있었습니다. 안심은 감미롭고 세련되었습니다. 천연 비프한 향기가 넘칩니다. 나는 스테이크가 녹색 콩, 튀긴 감자, 으깬 감자 및 디종 겨자와 같은 면도 함께 왔다는 점도 알게되었습니다. 케첩은 약간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나는 그들이 다른 스테이크 소스를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나의 수제 딸기 케이크와 그들의 디저트의 트리오로 식사를 마쳤다. 크림 는 고전적이었다, 호두 껍질과 더불어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반점에 있었다. 그리고 요구르트 아이스크림과 나무 딸기와 머랭은 건강 해지고 있었다.

서비스는 예의 였지만, 우리 서버가 모두 분위기에 맞게 꾸며져 있지는 않습니다. 나는 좋은 식사를 제공하는 스웨터가 조금 벗어난 것을 느꼈다. 거기에 있었던 여성 매니저는 매우 예절 바르고 가족을 잘 돌보고 우리 모두를 VIP처럼 느끼게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Okitchen이 식사를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말하지만, 전임자들의 분위기와 서비스 수준을 잃어 버렸다고 느낍니다. 레스토랑은 지역 고객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이므로 일부 창의력을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발렌타인 데이 주말에 저녁 식사에 갔는데, 그들이 가지고 있어야하는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느꼈다. 내가 다시 거기에 갈 것 인 동안, 나는 내가 낭만적 인 저녁 식사를 위해 말할 것이다라고 말할 수 없다. 그것은 매우 사업 같다.

IMG_3034.JPG

IMG_3039.JPG

IMG_3043.JPG

Sort:  

맛있어 보입니다. 한번 가봐야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85.43
ETH 3494.1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