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여권재발급 신청 완료!

in #fm-pool2 years ago


아이들 여권 재발급 신청하러 여권민원실에 다녀왔어요.

여권은 (구) 녹색여권과 전자여권중에 선택 가능한대요. 발급비용이 차이가 납니다. 녹색여권은 만오천원, 전자여권은 오만원! 아이가 둘이다보니 합치면 7만원이나 차이가 나더라구요.

어차피 아이들 여권은 5년 만기밖에 없으니 만오천원짜리로 신청했어요. 다만, 발급기간이 2주 걸린다고하네요;;;; 2주 후에 또 직접 찾으러 가야해요.ㅠㅠ

구여권은 모두 소진되면 그 이후엔 전자여권발급만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들 여권 살펴보시고 기한이 얼마 안남았다면 미리 발급 받아두셔도 좋을것 같네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저희직원 구 녹색여권 5일만에 나오든디요

두 번 분실했다고 5년짜리 녹색으로만 가능하다고 했다네요

ㅎㅎ

옛날엔 여권발급만으로 가슴이 뜨거워질때가 있었죠

그러게요. ㅋㅋㅋ 나이가 들어서인지 코로나때문인지 예전만큼 흥이 나진 않네요;;;

아니? 제 여권은 유효기간이 10년이상이었던것 같은데 .....

네! 어른 여권은 10년 맞아요.^^ 아이들은 5년짜리밖에 발급이 안돼요 ㅠㅠ

여권은 설레임이었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43.45
ETH 2624.0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