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력

in #flowers6 years ago (edited)

생명력.jpg

바위 틈에서 꽃이 피었습니다.
살고자 하는 의지가 강해보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평] 의료혁명 치료혁명 자연정혈요법 실습편

이 책을 한 시간만 읽으면 의사가 못 고치는 병도 스스로 쉽게 고친다. ★장의 어혈을 제거하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관찰력 ^^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돌사이에 피어나는 꽃이라 생명력 딱 맞네요. 우담바라던가요? 그 꽃이 떠오르네요 ^^

우담바라하고 잠자리 알하고 잘 구분해야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생명체들 모두가 살고자 하는 의욕이 강하죠

그러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왔어요~
즐거운주말 보내세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좁은 틈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난 생명이네요~

넵.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