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런 도전기를 읽으면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난 못 한다. 저렇게는 못 산다'할 지 모르지만.. 그런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적응만 하며 살아가지요. 감동적이었습니다. 쓰신대로 어른 같은 아이였으니, 아이같은 어른의 시간을 지내고 나면, 그대로 자란 누구들 보다 몇 배는 더 크고 열매가 많은 나무가 되어 있을 거에요. 교토.. 저도 제2의 고향인대 생각이 새록새록 하네요.. 교토조형예술대학.. 가모가와 강변.. 유락소 게스트하우스..

난 멀리누님이 어디 대학 교수님인줄 알았네요
경제학교수

2014년 여름 교토에서.. 나를 위로하려고 만들었으나 지금은 sumomo님께..

전 이미 여러번 흘렸습니다. 쿨쩍.
또 들어야징

또들으러왔어요

딱 들어오면
이노래 켜고 읽으면 딱 좋은데ㅎㅎㅎㅎ
아무도 모르겠죠?

아트와 디자인으로 세상을 바꾸는!
멋집니다

대단하네요. 굉장히 재밌게 잘 살아오신 것 같아요. 많은 꿈이 달성되고 연결되고 있으신 것도 참 흥미롭습니다. ㅎㅎㅎㅎ

멋지네요. 두고두고 동기부여가 될거 같습니다. 리스팀합니다

좋은 나무 같은 사람,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떳떳한/옳바른/도덕적인/멍청이가 아닌 어른이 되는 것

스모모님 욕심쟁이!ㅎㅎ

스모모님 홧팅이에엿!!!!

지금도 충분히 멋집니다.
앞으로 꼭 꿈을 이루길 바랄게요^^

정말 멋진 분들을 만나 멋진 인생을 만들어오셨네요.
인생에서의 수많은 결정 하나하나 정말 멋있다고 생각해요.
어느샌가 온니라고 불러 주는 아이에게 멋진 조언을 할 수 있는 분이 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