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내 꿈은 ....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edited)

「@ 」쓰고
「 멘션 등록」이라고 쓰고 한번 등록해 놓으면 누군가 저를 언급했을 때알려준답니다.
https://steemit.com/@ravenkim/6nbmst
제 포스팅에 가서 답변 글들 읽으면 자세히 나와있어요.:D

써니님 글 읽고 곧 히앙님께 지명될 것 같아서 기다리고 있었어요ㅋㅋ

이렇게 히앙님을 조금씩 더 알아가네요.

착하게 생기신 절세미인(손톱이 특히) ㅋㅋ, 경기도광주 거주, 두 아이엄마, 외식좋아함, 세차도 잘함, 그리고 경력단절 주부... 이 점은슬프네요 ㅜㅜ

힘내세요~💕

Sort:  

오~~ 저의 대한 많은 정보를 아시네요!! 으흐흐
세차도 잘함 ㅋㅋㅋㅋ 빵터졌어요 ㅎㅎㅎㅎ
주특기가 집청소 ㅋㅋㅋㅋㅋ 헛 비밀인데 ㅋㅋㅋ
힘 팍팍 낼께요!!!! 이세상 모든 엄마들 힘내요!!~~😍

ㅎㅎ 레이븐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4.17
ETH 3401.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