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나에 꿈은? 맘만 먹으면 됩니다. 금방 이루어 집니다.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럭키님 응원은 힘이 엄청 되네요
술 먹고 택시안에서 글을 씁니다.
좋아하는 사람에 응원은 더 힘있고
더 기쁘고 더 자신있게 만듭니다.
전 럭키님에 바른말과 뉴비에 대한 애정을
좋아합니다. 이게요 욕심이 없어 보여요
진심이라 생각 되서 더 좋아합니다.
취중진담입니다 ㅋ~~
오버한번 할께요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ㅎㅎ감사합니다.
택시안에서 하지 마세요.
눈나빠져요~~~
(제가 욕심이 없는건 아닐듯한데요^^;;;;)

욕심이요? 본인만 생각하면 욕심이구요
같이 좋다면 현명하다고 하지요^^
본인만 생각한게 아니라면 욕심아닙니다.
뉴비지원 뉴비에겐 힘이됩다.
갑자기 고팍스 좀 혼내줘야 한다는 생각이 드느건 ㅋ 왜?? 감사합니다

네.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고팍스는 오늘도 휴일인가봅니다.ㅋㅋㅋ

아직은 짬이 안돼서 고팍스가 잘 모르는 거구요
조만간 알겠죠 고팍스가 안스럽네요
이젠 집에 왔네요 씻고 자야죠.
취중진담 너무 많으면 내일 조금 부꾸럽습니다
ㅋㅋㅋ 고팍스는 제가 계속 주시할께요
풀봇할때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