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나에 꿈은? 맘만 먹으면 됩니다. 금방 이루어 집니다.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꿈이란......적어도 살아가면서 희망을 갖게하는 ,그 희망으로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버틸수 있는 힘을 주는 ......
제 꿈은 앞으로 내 열정을 다시 찾을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것!
정말 무언가에 미쳐서 흠뻑 취해보고 싶은거!
죽을때 그래도 나 열심히 살았다 생각할수 있게 되는거!

또 많은거 같은데 너무 많아서 그러나 생각이 안나네욤......

Sort:  

오늘 가는 길이 어디로 가는지 알고
어디로 가야 할지 알고 가는길에 마음이
뜨겁다면 이미 우리는 꿈을 이루어 가고
있는거지요. 시간에 문제이지 우리가 한발씩
가고 있다면 반드시 이루어 집니다.
아침에 일어나 가야할곳이 있다면 그행복또한
엄청 큰 행복이지요.
오늘 술을 엄청 먹고 택시안에 답글이라
내일 보면 어색할 수 있지만 어색한 이마음이
자연스러울때 이미 우린 준비가 된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 님에 성공은 이미 바로 앞에
있다고 꿈에 실현은 바로 앞에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원하시는데로 모든일이 이루어 질겁니다
응원합니다 .

ㅎㅎ 낭만색이 짙은 답변이시네요 감사합니다!
방금 답글보고 생각났어요...
매일 바뀌는 꿈을 꿀수 있는 현실이 바로 꿈이네요
오늘도 꿈을 꿉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말씀이네요
매일 꿈꾸는 삶 매일 행복하겠네요
그런 삶을 사시길 기원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