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내 꿈은 나도 궁금합니다 ~

언제부터 꿈을 이야기 하기가 너무 어려워진건지 모르겠네요. 어렸을때는 꿈이뭔지 물어보면 바로바로 대답했었는데 말이죠. 이제는 너무 현실가능한것이 무엇인지부터 생각해보는 내 자신이 서글퍼지는 하루입니다.

Sort:  

그게... 철든거 아닐까요?^^ 그래도 버킷리스트에 하나씩 적어보면 어떨까요. 저도 조만간 버킷리스트 적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버킷 리스트 좋은 방법이네요^^ 하나씩 적어서 저두 포스팅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좋은 소재에 감사드려요^^

네 저도 이걸로 챌린지 한 번 만들어볼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D 하시게 되면 저 잊지않고 언급해주실거죠?ㅋㅋ

앗 챌린지라..! 매우 끌리는군요^^ 그렇지 않아도 오늘 버킷리스트에 대해서 이야기하다가 제가 쓰는 재테크 콘텐츠와 맞물리는 면이 있어 글을 하나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챌린지 하게 되시면 꼭 한 번 참여해보고 싶어요! 언급해주시면 감사드려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847.79
ETH 2291.5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