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는 꿈이 뭐니?] 꿈? 글쎄,…

이런 상황에 그저 내가 바라는 건 한 가지.
이런 나라도 괜찮다고, 그런 너라서 좋다고 해주는 사람 한 사람만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행복까진 아니더라고 뭐, 나쁘진 않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그럴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아요. 그건 어디까지나 꿈이니까.

스티밋 브로맨스 전문가 하늘입니다. 제 허그라도 괜찮다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언젠가 @teagarden님의 영혼을 제대로 보는 분이 나타나셔서 함께하실 겁니다. 스팀의 포스가 함께하길~! feat.하늘

Sort:  

브로맨스 전문가시군요. ㅎㅎ 몰랐네요 브로맨스 전문가도 계셨다니.
허그 상당히 좋아합니다. ㅎㅎ
근데, 전문가시면 일부다처제? 기왕이면 다다익선? 드루와, 드루와?
왜 이런 거만 생각나징 ㅠ. 덕분에 한결 상쾌한 마음입니다. 고맙습니다!

브로맨스는 다부다처제입니다. N:N의 관계 속에서 브로맨스는 더욱 꽃피웁니다. ㅎ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

으앜ㅋㅋㅋㅋㅋㅋ건강하셔라....;;ㄷ 주말 막바지입니다. 모쪼록 알차게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아니... 건강과 N:N 브로맨스가 무슨 연관이 있는건가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어...음...그냥 댓글 (좀 많이 늦었지만)보자마자 든 생각을 걸러냄 없이 고스란히 적었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기는 합니다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