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나는 이미 내 꿈을 이루었고 나에게는 또 꿈이 있어.

상큼 발랄 킴쑤씨에게도 이런 아픈 과거가 있었다는것에 참 마음이 찌릿찌릿해오네요~ 보통 어릴때 부모님이 헤어진 경우를 보면 아이들이 이미 훌쩍 어른이 되어버리더군요~ 킴쑤씨도 아직 어리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에 훌쩍 어른이 되어버리고 싶었던 모양이네요~
지금 이미 꿈을 이루고 살고 있지만, 또 다른 꿈을 쫒아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그저 나이를 떠나서 본받고 싶으네요~
나이도 본받고 싶고..ㅋㅋㅋㅋ 20대라니.. 너무 부럽 ^^
어떤 꿈이던 작은것부터 큰 것까지 차근차근 이뤄나가길 응원해요 ^^

Sort:  

히히....저는 아직도ㅎㅎ 더...자라고 싶습니다 ㅎㅎ
재돌이랑 맞먹지만 실제로 나이를 재돌이랑 비슷하게 하고 싶어요!!!!ㅋㅋㅋ
ㅋㅋㅋㅋ저는 나이를 먹지만 재돌이를 나이를 안 먹었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언니도 이미 하나씩 이루고 사시는 모습이 멋졌어요^_^ 손재주도 넘 좋으시구요~
전 꿈을 쫓긴하는데......너무 나태하지 않나... 싶어요 ㅎㅎ 요즘 왜이렇게 자꾸 처지고 아무것도 하기싫고 게을러진건지 모르겠어요....ㅎㅎ큰일입니다...하하하하하 한번 온 슬럼프는 찾아오는 간격이 짧아지는 건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