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쓰는거지?

in #first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초보의 수난기

그냥 일기 같이 쓰면되는건가요?

블로그와는 다른 트위터와 블로그의 중간매체로 보면될까요?
심지어 글자수 제한도 있는건가요?
질문이 참 많네요
이만큼 써도 글쓰기가 안눌러져요

스팀잇 가입하는데 3주걸렸어요
인기가 많아요 스팀잇

라임을 맞춰보고싶은데
아침이라 머리가 돌아가지않네요

맘대로 써야겠어요
뜻대로 되는게 없는데
글은 가는대로 써야죠귀척.gif

#일기 #어렵다 #첫글 #스팀잇개시

Sort:  

@mignonpa,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첫글 축하합니다! #kr-join 태그하고 #kr-newbie 에 소개글을 올리시면, 그쪽 태그 관리자 분들이 이것저것 소개드리고 자료를 드릴 거에요.

스팀잇에 대해 공부해 보시려면 이지스팀잇 블로그를 쭉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친절하신 조언 감사합니당!! 역쉬 엄지척!thumb up

반갑습니다.
많은 좋은 글 부탁드려요.
아 물론 맘대로 글 가는대로요 ㅎㅎ
: )

넹 감사합니다:) woohoooo님도 좋은 노래 기다릴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넹~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글이 많으시네요~

반갑습니다! 제가알기론 글자수 제한같은건 없는걸로알고있습니다 ㅎㅎ 저도 뉴비인데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하고갑니다ㅎㅎ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용! 첨엔 어색했는데 스팀잇 재미나네요 ㅎㅎㅎ

넵 ㅎㅎ 저도 별생각없이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놀랐어요 ㅋㅋ

Congratulations @mignonp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가입했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 부탁드려요^^

네 반가워요~ 팔오우했습니당!ㅎㅎㅎ

반갑습니다. 즐기시면서 천천히 적응해나가시면 되겠죠~ 환영하고, 앞으로 자주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50.32
ETH 2604.4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