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İlk Gönderim

in #firsstory6 years ago (edited)

Herkese merhaba!! Steemit'e katılmak biraz zaman aldı ve bu bekleme süresinde kullanıcı ismimi falan unuttum ama sonuç olarak buradayım. Günlük yazılar olsun seyahat yazıları olsun kendi çekimim olan fotoğraflarla burda paylaşım yapacağım. Umarım iyi geçiniriz.

Aaaaa birde bugün benim DOĞUM GÜNÜM!!!

안녕하세요. Steemit 오늘부터 시작입니다!!! 오래 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면서 내 아이디 까지 까먹었습니다 하하하 근데 다시 찾게 됬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렇게 끌 쓸수 있습니다. 저는 여행 하는 것을 아주 좋아해요 그리고 한국어도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 이제 부터 일반 글들 과 여행 글 많이 공유 할 생각이에요 ㅎㅎ 여려분 잘 부탁 드려요 ㅎㅎㅎ

아! 그리고 오늘 제 생일이에요.

IMG_3363.jpg

Sort:  

Merhaba. Tanıştığımıza memnun oldum.
Doğum günün kutlu olsun!
터키어 어렵네요.

오 친절하시네용 터키어도 하구오 ^^ 감사합니다ㅎㅎ

터키어는 처음 써 봤어요.
Google의 힘을 빌렸지요.
한국어 잘 하시네요.

Turkish?
Welcome to Steemit

yes turkish , ım from Turkey !! thank u ^^

I like Turkish traditional painting. Ebru.
I took a 1 day course at Turkish culture center in Seoul.

wowww!! really? its amazing!!! how did u start get to interested ebru?

I saw it on TV commercial. it was amazing.
I searched some video on youtube.

이거 보고 시작 하셨어요?

아마 다른 영상 보고 시작한 것 같습니다.
고흐 영상은 가장 좋아하는 영상입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네 반갑습니당 ㅎㅎ

Merhaba!! 반갑습니다 :)

안녕 ㅎㅎㅎ

Merhabalar hoşgeldiniz.Doğum gününüzü de kutlarım.😇🎂

Teşekkür ederim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어 정말 잘하시는데요? 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

진짜요? ㅎㅎ 감사합니다^^

Hoşgeldin, nice senelere 🎂

teşekkür ederim her ikisi içinde :D

Belki bilgin vardır, ama yine de hatırlatmak istedim. Steemit Türkiye Discord kanalı var.
https://discord.gg/PzXFPP
Faydalı bilgiler edinebilirsin.

bilgim yoktu katıldım şuan teşekkürler.

반가워요~~ 한국어 잘하시네요!
한국어로 댓글도 달아주시고! 신기 신기 ㅎㅎ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친구 추전이에용 ㅎㅎ

한글말로 댓글달라고 추천해주신거에요? 이렇게 쓰라고 알려주신거에요? ㅎㅎㅎ
어쨌든 한국말을 보니 반갑네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