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슴이 찢어진 채 조용히 죽었습니다

in #fiction2 months ago

나는 가슴이 찢어진 채 조용히 죽었습니다.
내 영혼은 숨 막히는 그림자 속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당신이 떠났을 때 당신은 슬픈 외로움 속에 내 존재를 떠났습니다
너무나 깊은 상처를 안고 슬픈 외로움 속에서.
밤의 그림자만이 내 유일한 친구야
벌을 주는 이 영원한 절망 속에서.
당신이 떠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 채 내 영혼이 울부짖습니다.
나는 이 상처의 원인을 기억 속에서 찾아본다.
매일 나는 황폐함에 빠져들고,
왜 이렇게 떠났어? 설명없이.
나는 삶이 광기 속에서 사라져가고 있음을 느낀다.
당신을 잃고 나는 슬픈 쓰라림 속에 남겨졌습니다.
알 페르데르테, 케데 앙 트리스테 아마구라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