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나도 한때는 ...

in #fashionpeople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육아댇 쭌 입니당 ㅎㅎ

지랄같던 월욜도 거의 지나가네용

퇴원시간이 다가오니 조금 한가해집니당 ㅎㅎ

아~~ 쭌은 정형외과에 근무해서 입원이 출근이고 퇴근이 퇴원이에요 ㅎㅎ

지금은 애둘 케어하느라 정신없지만 한때는 쭌도 조금 인지도 있던 패피였다면서 ㅎㅎ

막 비비안웨스트우스에서도 연락 오고(뭐 아는사람 없으니 그냥 뇌피셜정도로 )

프사.jpg

프사수트.jpg

프사청자켓.jpg

요사진들보고 ㅎㅎ 뭐 자기네옷을 잘 소화하는 중년 어쩌구하면서 ㅎㅎ

주옥같던 인서타 계정을 날려먹어서 이제는 증명할수도 방법이없네예 ㅜㅜ

프라서브마리너청판.png

프로필사진.jpg

프사구찌.jpg

프사싱가폴.jpg

프사오사카.jpg

프사홍콩.png

안구보호 차원에서 얼굴은 패스합니당 ㅎㅎ

저때는 울아들뿐일때라 좋았네용 ㅎㅎ

그래도 요즘은 애들 옷골라주고 입혀주는 재미로 사네용

저도 이제 보통의 아빠가 되어가나봅니다.ㅎㅎ

날나리 소리듣던 컨버터블도 팔고~~~

KakaoTalk_20180731_111544714.jpg

아차 저거팔아서 efin 코인이랑 클레이튼(카카오코인) 더 샀어용

차팔아서 코인사는 아빠네유 ㅜㅜ

가끔씩 제 포스팅 올라오면 쭌!! 잘하고 있어요~~~ 라고 용기의 댓글 부탁드려도 되쥬???

진심으로 부탁드려예 ㅎㅎ

ps 그리고 제 글투가 ㅋㅋㅋ 했어유 하다가 했어예~~ 하다가 했당게 ~~ 이렇게되는거 이해주세유~~~

전국 각지에 지인들과 친분을 가지다보니 손투리가 많드래유 ㅋㅋㅋㅋㅋㅋ

Sort:  

Welcome to mom's cafe

thank's for your welcom

슈퍼맨 아빠시군요ㅎ자주 놀러 옵니다

슈퍼맨 이거 쉽지가 않네용ㅜ

조금 내려놓는게 좋을듯한데

그게또 쉽지가ㅜㅜ

아차차! 댓글 감사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76.13
ETH 2437.8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