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개봉 박두 "A.P.C 아페세 캐주얼백"

in #fashion5 years ago

0.tworld_door_2.png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MG_9381.jpeg


Photo by tworld


제품 설명

a.p.c. banane lucille belt bag
  • adjustable waist strap
  • zip closure; lined
  • one exterior zip pocket, one interior compartment, one interior zip pocket

개봉 박두

apc.gif

선물 받은 캐주얼백, 흔히들 힙색이라고 이야기 하는데 영어로는 벨트백 이라고 하네요. 어디 나가서 힙색 힙색 이라고 외쳤다가 욕 먹을뻔 했네요^^

음 ... 생각보다 ..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나름 건장한 성인 남자인 제가...) 애들 가방 메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h62097black.jpg

모델이 착용한걸 빌려서 보자면 이런 느낌이네요 ...
(별로 안작은가... 내가 덩치가 큰건가... 하는 생각이 ....)

무튼 선물 받았는데 확실히 클리치백 들고 다니는 것 보다는 편하네요 ^^

#apc #belt-bag #bag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백은 왜 사신거죠? 이거 메고 봄나들이 가시는건가요? ㅎㅎ

봄나들이를 가고 싶은데 ... 마음은 봄이 오질 않네요 ㅎㅎㅎ
로또가 되야 하나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280.30
ETH 2452.5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