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한국어 서비스 종료

in #exchange3 years ago

해외 거래소들, 줄줄이 한국어 서비스 종료

해외 암호화폐거래소들이 잇따라 ‘한국과 인연 끊기’에 나서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 계열 라인이 미국에서 운영하는 암호화폐거래소 비트프론트는 한국어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종료하기로 했다.

비트프론트는 이달 중 페이스북·텔레그램·라인·이메일을 통한 한국어 마케팅을 중단한다.

다음달 14일에는 고객센터 한국어 서비스와 한국 신용카드 결제가 끊긴다.

세계 최대 암호화폐거래소 바이낸스도 한국인 대상 서비스를 대거 정리했다.

바이낸스는 지난 13일 “현지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한국에서 원화거래 페어, 원화결제 옵션, P2P(개인 간) 거래 신청, 한국어 지원 등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출처 : 한국경제)

진짜 답답하네요

해외 거래소들이 한국어 지원도 종료하고

이제 한국투자자를 안 받을거 같네요

정부는 도대체 멀하는걸까요

투자자보호? 그냥 세금만 뜯을려는 수작같이 보이네요

멀 알고 저러는건지……

오로지 세금만 걷을려는 …..

제발 규제 통제 좀 그만 해주면 좋겠습니다

바낸이 제일 타격이 크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