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jinfarm님의 이벤트 후기 포스팅입니다~ 😁

in #eve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desk입니다~ 

이번에는 스팀잇의 @jejujinfarm 님의 이벤트 후기 포스팅을 진행하려 합니다.  

 

이벤트 보상은! 바로!!  비트즙입니다~~

 6월 16일 leesunmoo님과 jejujinfarm님이 첫번째 스팀잇을 통한 실험적 판매글을 올리시면서 이벤트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실험적인 포스팅을 올리시고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 판매글에 비트즙이 상할까 걱정이 되신 @jejujinfarm님이 다음의 포스팅  에서 스팀으로 2행시를 써서 당첨자를 뽑아서 주시기로 하셨고요. 

   

다음과 같이 '스팀'으로 2행시를 짓는게 조건 이었는데요. 마침 저는 스팀잇에 가입한지 며칠 안되었었고, 기회가 되기에 신청을 하였습니다. 제가 대답한 내용은   스 : 스트라이커의 한 골은 그의 능력이 아닌 팀 : 팀원들의 무수한 땀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였습니다. 다행이도 당첨이 되었고, 그 날의 기분은 너무 좋았죠 ㅎㅎ 그리고 오늘 오전 중에 비트즙이 왔습니다. 마침 제가 휴가중이라 딱 맞추어서 받을 수 있었는데요. 시험공부 중이기도 해서 이제야 올립니다. 집에 도착할 때 기분은 크리스마스에 선물 받는 기분이었답니다.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주었다면 이 기분일까요~ 

 

생각보다 박스가 더 커서 놀랐어요~ 60포라길래 작은 박스인가? 했더니 되게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어머니도 보시고는 이렇게 많이 받았냐고 놀라시더라구요~ 이렇게요. 많이 있어서 어머니가 대부분 드시고 제가 조금 가져가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2포를 뜯어서 어머니와 나눠 먹었답니다. 복분자를 간듯한 느낌이 나는 붉은 빛을 띄는데요. 한약의 느낌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달더라구요. 많이 달지는 않고 처음 먹어본 맛이라 표현을 잘 못하겠는데 음... 무를 갈아서 먹을 때 나는 맛이랄까요? 네이버에 찾아보니 요새 비트즙이 건강식품이라고 관심을 받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주도에서 주로 수확해서 만드는 것 같구요. 여러분도 한번쯤 건강식품으로 비트즙을 사서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 비트즙이 근데 되게 비싸더라구요ㅜㅜ 이렇게 비싼걸 보내주신 @jejujinfarm님께 감사의 말씀 다시 한번 드립니다! 

진짜 주신거 남기지 않고 냉장보관해서 다 먹도록 할게요!!  

제가 당첨됬을 때는 몰랐는데 이제 보니깐 당시에 순서에 착오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ㅠㅠ 그럼에도 이렇게 보내주신 @jejujinfarm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보다 빨리 댓글을 달으셨는데 저 때문에 보상을 못 받으실 뻔 했나 봅니다.  그래도 보내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의 보상은 jejujinfarm님께 100%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의 이벤트 후기 포스팅 많은 Voting과 Reblog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idesk)  

Sort:  

비트즙이벤트 축하드려요~!~! 비트즙이벤트 하던거 봤던거 같은데.. 다음엔 저도 참여해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한 마음에 비해 제 포스팅이 볼품 없어 죄송함이 칸 포스팅입니다;; 나중에 한번 참여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스팀잇은 제게 좋은 경험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하하 비트즙??? 했는데 무즙이군요 :)

ㅎㅎ 저도 무즙을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이런 느낌이 아닐까... 뭐랄까 복잡미묘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스팀잇의 이런 선한 나눔의 가치가 좋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ㅎㅎ 저도 기분이 좋답니다~

✈ 앗! 이 비트즙 이벤트 하는거 봤는데 ㅎㅎ 키데스크님이 받으셨군요 ㅎㅎ

네 ㅎㅎ 제가 받았습니다 감사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