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관련 루머 (ETH RUMOR)

in #eth7 years ago (edited)

인사글 말고 처음으로 글적게 됬네요 ㅎㅎ

제목처럼 루머이니깐 참고만해주세요

EEA의 참여를 관장하고 있는 Andrew keys의 인터뷰있었는데 6월중에 한번더 EEA 발표를 한다고 얘기한적이 있어요.

(about additonal EEA enterprise announcement)

"We've got a similar volume of companies that are still going through onboarding right now, and we'll be having that announcement next month."

https://news.codetract.io/ 공식사이트인지는 아닌지는 모르지만

여기서 보시면 2번란에 not confirmed 인데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레딧의 어떤 유저가 쓴글인데 (Reddit user write writing about EEA )

https://www.reddit.com/r/ethtrader/comments/6k9bmn/eea_annoucement_speculation_june_30th/

여기 쉽게 요약해드리자면

EEA공식홈페이지인데 뉴스란에보면

2017-06-30_02;34;02.png

이런 사진이 있는데

이게 6월 30일 EEA추가 발표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

나름 일리 있고 저 사진이 그냥 쓰인게 아닐수도 있고 EEA추가발표를 이벤트처럼 할수있다고 생각해서 글올리게 됬습니다.

루머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요약 : 6.30에 EEA공식홈페이지 사진때문에 EEA추가발표 루머 .

A user in Reddit can see the photo in the EEA official website and announce the EEA on June 30th.

Sort:  

정말 그럴듯해 보이는 루머네요ㅎㅎ 역시판단은스스로해야겠죠!?

네 앞으로 루머, 뉴스 , 많이올릴게요 댓글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개발팀 회의가 있다고 하는데 그때 발표할 수도 있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ㅎㅎ 10시에 유튜브여기서 생중계합니다. 글올리고나서 확인된거라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191.28
ETH 3302.0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