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담뮤직] 사수의 플레이리스트.

in #eternalight2 years ago

제주 여행에서 나 대신 운전대를 잡고서


이 노래는 일행들 추천곡 듣다 중산간에서 내 선곡

좋다 xx아. 딱이야 지금!

다시 실장님 선곡

나 선곡

시간을 거슬러 뒷자리에서 처음에 나온 신청곡

이 노래 사연을 아시죠?
알지.
내가 아는 것 보다 더 풍부하다.

그 때 알았다.
나 대신 핸들을 잡은 이유를.
점심에 밀면에 수육을 먹었는데 xx이 술 먹으려면 먹어 내가 운전 할테니

내가 두번째 제주 여행이란 걸 그는 알고 있었다.
그래서 일부러 핸들을 잡고 해안도로로 방향을 틀었다.
나 보라고.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그가 어떤 마음인지는 몰라도.

개인적인 추억들을 얘기하신다. 여기 이 도로가 내가 예전에 자전거타고 가 본 길이다.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아? 길어지니까 pass

첫 만남부터 좋았다.
많이 배웠다.
일 적인 부분으로, 인간적으로.

후자가 더 클 것 같다.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날 때에는
웃으며 서로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생일 때 불러 주신 이 노래처럼
더 발전된 모습으로 뵙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