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강릉 강문주막 - 26년6월22일 월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in etc Today 기타등등 • 7 hours ago 형님 글보고 이번 여름휴가 강릉으로 가볼까했는데 물가 땜에 접었습니다. 후쿠오카로 ㅋ
일본이 오히려 저렴하지 싶습니다. 솔직히 강릉은 비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