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essay] 나는 잘 버리는 사람이다.

in #essay6 years ago

사막에서 별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저도 그 경험은 반드시 해보고 죽으려 해요.
그 순간에 죽어도 멋질 것 같고ㅎ
하늘님은 멋진 사진 작가가 되실 거예요.
정말 좋아하는 일은 취미로 남겨두는 것이 최고죠.
제대로 즐길 수 있으니까요.
뭐든 일이 되면 고단해질 수 있잖아요.

Sort:  

사막에서 별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저도 그 경험은 반드시 해보고 죽으려 해요.
그 순간에 죽어도 멋질 것 같고ㅎ

제 마음과 어찌 이리 똑같을 수가 있습니까? ㅎㅎㅎ 정말 아름다운 장관을 볼 때 저도 비슷한 생각을 하고는 한답니다. 솔직히 제가 혼자라서 그런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누군가와 함께 한다면 큰일 날 말이겠지만요. ㅎㅎㅎ

마담님이 달아주신 이번 댓글은 정말 제 마음을 그대로 적어주신 것 같아요. ㅎㅎㅎ 정말 좋아하는 일에 대한 생각도 제 생각과 같아서요. ^^

추카추카 ㅎ
마음이 통했네요.ㅎㅎ
하늘님,
오늘도 아름다운 순간,
단 1초라도 있길 바랄게요.^^

오늘 퇴근 길에 안개가 매우 자욱한 가시거리 5m도 안나오는 도로를 운전하면서 아름답다고 생각했었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