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essay] 나는 잘 버리는 사람이다.

in #essay6 years ago

저는... 국내도 좋아하기는 한데... 발전되지 않는 해외를 가는 것을 동경하고 있어요.
가급적 바삐 돌아가는 현대 사회의 세상과 단절된 느낌을 받고 싶거든요. 특히 한국어가 안들리는 곳으로요.

한국이라면... 사람 목소리가 잘 안들리는 곳으로요. ㅎㅎㅎ

Sort:  

ㅎㅎㅎ 의외군요. ㅎㅎ
오지 탐험대장님! 하늘님! ㅎ
저도 그래요. 그래서 나무를 좋아하죠. ㅎ
전 아프리카는 꼭 가보고 싶어요.

아, 저도 여러가지 로망 중에 아프리카 사막에서 쏟아지는 별을 보고 싶은 로망을 갖고 있답니다.
저 원래 직업적인 꿈 중에 하나가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또는 촬영이었습니다. ^^;;; 나중에라도 취미생활이라도 하고 싶어요. 여행도 좋아하고, 야영도 좋아하고 그러니깐요.

사막에서 별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저도 그 경험은 반드시 해보고 죽으려 해요.
그 순간에 죽어도 멋질 것 같고ㅎ
하늘님은 멋진 사진 작가가 되실 거예요.
정말 좋아하는 일은 취미로 남겨두는 것이 최고죠.
제대로 즐길 수 있으니까요.
뭐든 일이 되면 고단해질 수 있잖아요.

사막에서 별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저도 그 경험은 반드시 해보고 죽으려 해요.
그 순간에 죽어도 멋질 것 같고ㅎ

제 마음과 어찌 이리 똑같을 수가 있습니까? ㅎㅎㅎ 정말 아름다운 장관을 볼 때 저도 비슷한 생각을 하고는 한답니다. 솔직히 제가 혼자라서 그런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누군가와 함께 한다면 큰일 날 말이겠지만요. ㅎㅎㅎ

마담님이 달아주신 이번 댓글은 정말 제 마음을 그대로 적어주신 것 같아요. ㅎㅎㅎ 정말 좋아하는 일에 대한 생각도 제 생각과 같아서요. ^^

추카추카 ㅎ
마음이 통했네요.ㅎㅎ
하늘님,
오늘도 아름다운 순간,
단 1초라도 있길 바랄게요.^^

오늘 퇴근 길에 안개가 매우 자욱한 가시거리 5m도 안나오는 도로를 운전하면서 아름답다고 생각했었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