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오 디오자님 이오스나이츠 입문을 환영하고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D 벌써 4레벨까지 올라오셨네용?!

감사합니다 : )
생각보다 더딘 것 같아서 현질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ㅋㅋ

오? 이걸 하면 가상화폐로 교환이 되는것인강??

게임 내에서 유저끼리 재료나 장비를 이오스로 거래를 합니다 ㅎㅎ
거래를 통해서 얻은 이오스는 바로 사용할 수 있구요!
다만, 장비에 투자가 없으면 수익을 내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오....현질이 필요한 겜이군요 ㅠㅠ 올마나 현질해야 수익이 나여??

모르긴 몰라도 스테이킹에 필요한 이오스를 제외하고,
적어도 50 이오스 정도는 투자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아쉽게도 시간이 지날수록 고층 등반 유저가 많아지면서,
점점 가격이 낮게 형성되고 있네요 ㅠㅠ

결국 초기부터 했어야 했던....50이오스면...워...ㅋㅋ

50이오스까지 투자 안하고 그냥 즐겨봐도 괜찮아요 뉴비존형님 ㅎㅎㅎ 0.7이오스가 최소? ㅎㅎㅎ

캐릭생성부터 현질의 시작이군엽 ㅎㅎ 올마나 버셨습니끄앙??+_+

아마 현질하신 분들이 다 비슷하실 것 같은데 쓴것과 번것이 거의 비슷한거 같습니다 ㅎㅎㅎㅎ: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