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이야기] EOS Knights 랭커들의 캐릭터/재료/아이템/펫 정보 한 눈에 보기

in #eosknights6 years ago

이오스 나이츠를 플레이하면서 이정도 게임을 돌리는데 생각보다 많은 양의 이오스를 cpu에 스테이크 해야 하는 걸 보고 놀랬네요 ㅎ
저변 확대는 어렵겠구나 싶었던.. ㅎ
그냥 소소하게 가지고 놀기엔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Sort:  

사실 유저의 자원을 쓰지 말고 게임 자체에서 구현해야 하죠.
지금은 이오스 관련 댑을 쓰는 유저가 이오스 홀더라 유저 자원 쓰는 전략이 먹히지만... 일반을 대상으로 한다면 절대 피해야 할 전략이 유저 자원 쓰는겁니다.
이오스나이츠도 거래 수수료로 들어온 수익을 자원 늘리는데 투자했으면 좋겠네요.

댓글을 달고보니 용운님께서 벌써 비슷한 내용으로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D 성공한 댑들이 자체적으로 유저들에게 리소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적어도 이오스 생태계에서 롱런하고자 한다면 지속적인 유저들의 유입은 필수적일테니까요 ㅠㅠ

결국엔 댑들이 계속해서 유저들이 늘어나면서 계속해서 인기리에 서비스가 이어지려면 수익으로 거둬들인 이오스들을 리소스를 구입하는데 투자해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500EOS를 넘게 투자하셔서 상위랭커에 계시는 분들이 벌써부터 재료나 아이템 수익률이 엄청나게 떨어진다고 하시는 걸 지적하시는 것만 보아도 단발성 인기에 끝나지 않으려면 자체적으로 아이디를 생성하고 트랜잭션을 위한 자원을 제공해줘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0.52
ETH 2284.1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