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스버스 -- 11/26 한글로 시도 ('때가 속 비트' 편)

in #eosbus7 years ago (edited)

  • 비트의 행보가 거침이 없네요, 오늘은 한화 천만원을 돌파한 기록적인 날이 되겠네요.
    경배하라 비트형님:D
    외국인 기관(골드만, JP 등)이 서서히 들어오고 있는 듯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 어중간한 알트들이 탈탈 털리고, 앞으로도 탈탈 털릴 것 같습니다.
    나아가 크립토 월드의 쩌리코인들은 서서히 없어지고 크립토 월드가 재편될 것 같기도 합니다. (사실 지금은 너무나 많습니다)

  • 비트는 1 비트당 액수가 커져서 한번 이래저래 잃으면 모으기가 쉽지 않습니다. 팔거나 아이씨오, 다른 알트를 거래하거나 하면 어느새 줄어들고 없어집니다.
    다시 사려고 해도 손이 잘 가지지가 않고, 그럼 버스가 떠나는것만 보고 있고ㅎ 잘 지키시기를 ㅎ

  • 오예스 버스 1일1회를 운행을 아쉬워하는 의견이 있어서 조금씩 늘려볼까 합니다.
    조금 더 오예스를 모아가보죠 , '오예스 보트'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ㅎ
    태그는 같습니다.

  • 이 포스팅은 오예스 탑승자를 위한 포스팅입니다.
    사서 나눠 먹어요 오예스- 아래 아이디

Sort:  

오예스 버스와 보트에 댓글이 많이 달려야 좋은 것 같더군요 ㅎㅎ

네 댓글감사합니다. 댓글부대 든든하네요ㅎㅎ

오예스가 점점 비싸지고 있군요. 과자값이 이렇게 비싸져서야 원...내년엔 오천원쯤 하려나요ㅋㅋㅋㅋ

스팀도 오르고 이더도 오르고 오예스도 오르고, 크립토월드 인플레이션 시대네요ㅎㅎ

진짜 비트로 알트 좀 주워담아보았다 피만 보았네요 ㅋㅋ
그래도 근래엔 알트들도 나름 같이 올라줘서 다행인 ㅠ

대장격인 비트는 지키는게 답인 것 같습니다 :D

버스는 어떻게 타는것인가요?
관심이 생겨서 보트타고 갑니다..

보스와 보트는 사실상 같은것이고 참여자들도 동일합니다. 재미를 위해서 포스팅 이름만 보트로ㅎ
버스 1회 포스팅글을 참고 바랍니다. 현재는 참여자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18.92
ETH 2337.1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