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는 어디까지 갈까요.^^

in #eos7 years ago


어제 빗썸으로 이동후 12000원에 판매할 기회가 있었지만. 매도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오는길에 생각을 해보니.

모두의 허를 찌른 빗썸.

500원까지 떨어졌던 이오에스는 더이상 7~8000에선 사기 힘들거란 생각이 드네요..

빗썸에 상장으로.. 더욱 가치에 가치를 더해진거 같아서 좋습니다.

(비트생각만 하면 웃음이... 어이가 없어서요^^)

단기 2~3만원까지 올라와 주면 좋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똥손이 쓴 글이니 금액부분이 어이가 없더라도 그냥 지나쳐 주세요..^^

희망사항이니^^

Sort:  

EOS 는... 지금은 좀 가라앉았지만 다음에 다른 거래소에 상장될 때 한번 더 뛰지 않을까 싶네요 ^^ 여러모로 기대가 많이 됩니다

EOS 일부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상승을 기대합니다 ㅎㅎㅎ

이오스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저도 2~3만원까지 오를거라 믿고 있습니다~

eos예전에 폭락 올때 3달러 때에 팔았는데ㅠㅠ아쉽네요 ㅠㅠ

제가 어제 상장빨로 급등하는 EOS 한번 타보려다가... 큰일 날뻔했습니다..
서버 다운되고 난리나니.. 조급함이..휴..
공부했다 치기로 했습니다..^^

요즘 대세인가 보네요 ~ 여기저기서 EOS 이야기가 많이 나오네요 ~

Congratulations @sigizz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한국 대형 거래소에 상장된 건 대체로 쭉쭉 올라가더라구요. 아이오타가 1700~2000대에서 머물다가 한 순간에 9000원까지 올라간 것 처럼, EOS도 언젠간 몇 배의 가치를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EOS도 상당히 미래가 밝은 코인으로 알고 있는데 장기 투자를 하면서 기다리신다면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