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Knights가 메인넷에 런칭했습니다.

in #eos6 years ago

메인넷 런칭

EOS Knights가 드디어 메인넷에 런칭되었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https://eosknights.io

마일 스톤

  • 8/12 ~ 8/18: 메인넷 준비
  • 8/20: 웹버전 출시
  • 8/27 ~ 9/1: 안드로이드 출시
  • 9월 중 : 아이폰 출시

리워드

기다려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리워드를 드립니다.

  • 1주차 가입자: 1만 매직워터 (8월 27일 오전 11까지, GMT+9)
  • 2 주차 가입자: 5천 매직워터 (9월 3일 오전 11까지, GMT+9)

함께 이야기해요

텔레그램 방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 스캐터 연동이 필요합니다.
  • 게임 전용 계정을 추가로 생성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CPU에 15 EOS 이상의 스테이킹을 추천합니다.
  • 준비 사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글을 읽어보세요.
Sort:  

윽 계정하나만들엉는데 4300원주고요
어떠케해야되는지모르겟허요

굳굳 관심있게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메인넷 런칭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

모바일은 스캐터 연동이 불가능하지않나요??

네 아직 모바일 스캐터는 없네요 ㅠ
이번에 출시된 버전은 웹버전 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이 다음주에 릴리즈될 예정인데 내장 지갑에 키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아하 감사합니다!

기본 캐릭터조차 구매해야하는 점은 조금 아쉽습니다..전량 스테이킹중이라..

기본 캐릭터는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전량 스테이킹 중이라니 아쉽네요 ㅠ

마침 램이 좀 여유가있어 램 팔았네요ㅋ 게임 해보니까 은근히 빠져듭니다 아이템 거래도 재미있고요ㅎㅎㅎ

플레이 해보실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
재미있다니 감사합니다 ㅋㅋ 즐겁게 플레이하시기를 ~

나름 현대인?!에 맞게 짬날 때 마다 아이템 뭐나왔나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보니 나름 신규 유저가 계속 유입되어서 그런지 잡템도 잘 팔리더군요

혹시 전용 계정 생성을 추천하시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금액이 많이 들어 있는 계정에서
혹시나 비싼 매물을 실수로 구입하시거나 하는 것을 막고
스캐터 등이 이미 연동되셨으면 괜찮겠지만,
연동 중에 해킹 위험등을 최소화 하기 위함입니다~

재미잇네요 :)
초반이라 순위권 경쟁이 젤 재밌습니다 ㅌㅋ

선생님 제가 지금 아이디를 만들어가지고 접속했는 캐릭을 못사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오호~ 이런게임이 있다니! 이전글을 어서 보러 가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