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XEOS - EOS decentralized exchange 사용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eos6 years ago (edited)

image.png

DEXEOS를 사용해 봤습니다.

DEX는 decentralized exchange의 약자로 기존의 Upbit같은 중앙식 거래소가 아니라 분산화된 거래소 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가입할 필요 없이 자신의 계정을 직접 연결해서 사용한다는 것 입니다.
즉 거래되는 Coin이 본인의 계정에서 직접 오고 가기 때문에 거래소 입/출금 같은 작업은 전혀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DEX가 많아지면 마음에 드는 DEX로 쉽게 변경 해 가며 사용할 수 있겠죠.

아직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거래량이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Airdrop받은 Coin을 바로 거래할 수 있으므로 조금 시간이 지나면 활성화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주소 입니다.

https://dexeos.io/

image.png

Scatter 기반이므로 Scatter 로그인을 하고.

image.png

구석에 숨어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 줍니다.

image.png

ID선택하고 수락. 매번 하는 동일한 작업입니다.

image.png

이후 거래를 누르면 거래 화면으로 들어 갑니다.

image.png

전형적인 거래소 모습 입니다.

image.png

다른곳에 상장 안 된 토큰들이 많이 보입니다. 여기서는 거래 가능해요.

image.png

테스트로 이것 저것 팔았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사진용으로 1 EOSDAC 팔아봅니다.ㅎㅎ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image.png

판매를 누르면 스케터에서 항상 보이는 수락 창이 뜨고 수락하면 거래가 완료 됩니다.

image.png


별로 설명 드릴 사항도 없네요. 기존의 EOS 토큰 전송을 해 보신 분이면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홍보가 덜 되어 거래량이 작은데, 사람이 많이지면 편하게 토큰들 거래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Sort:  

잘 보고갑니다. 완전 도움되는 글입니다.

거래소가 많이 생기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근데 여러군데 써 보니까 일단은 거래량 나오는데만 쓰게 되더군요.

스캐터를 이용해서 지갑으로 바로 이용할수 있다는게 좋더라구요.
근데 거래소만 사용하던 사람들에게는 뭔가 어색함이 느껴질수도 있더군요.

근데 가두리 안 당해서 좋아요...

스티밋 내부 거래소 같은 곳이군용 ㅎㅎ
이오스는 그냥 지켜보고 있습니다..

저도 일단 로그인만 해 봤어요
이제부터 어떤 토큰이 크게될지 잘 봐야 할텐데..
여기서 보니 이오스 수량으로 보여서 그거 하나 편리하더라구요

대박은 토큰인데 장투는 메인같아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느거라도 가야죠 ㅎㅎ
코인의 단기 방향이 어두워서 걱정이에욤 ㅠㅠ

앞으론 좋아질 것 같아요. ㅎㅎ
크게 무리 안 하고 장기로 가져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애들에게 물려 줘야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