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이야기] EOS홀더들이여 더 이상 어려워하지 말라, 스캐터 데스크탑(Scatter Desktop) 출시!

in #eos6 years ago

요즘도 열심히 이오스 갯수를 늘리고 있는 중입니다. 떨어질 때마다 올타쿠나 달려가서 계속 사고 있는데... 올라가겠죠? ㅎㅎㅎ 하락장에서 사는 것에 맛을 들이니까 떨어지는 게 반가운 건 뭔지... 더워서 정신이 나갔나봅니다. ㅎ

Sort:  

아론님 이오스 갯수 계속 늘리셔서 나중에 제주도를 통째로 사시는거 아니예요? :D

다 사서 난개발자들을 몰아내겠습니다 ㅋ

저는 조그마하게 외진 곳에 월세자리 하나만 주세요...ㅎㅎㅎㅎ

업종은 뭐로 하시게요 ㅎㅎ

그냥 조용히 살게요 ㅎㅎㅎㅎ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