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BOT] @talkit의 클라우드 마이닝 펀드(도지코인) #13-2 (주요 공지사항 포함)

in #eobotfund6 years ago

저는 사실 도지 코인에 대해 잘 모르고 관심도 없었다가 이 글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그리고 9달러 정도를 투자해서 몇 천 개의 도지 코인도 구매를 했는데, 이상한 도지 코인 채굴 싸이트에 모두 보냈는데 사기를 당한 것 같네요.
그냥 몇 천 개의 도지 코인이지만 당시 가격은 9달러 정도밖에 안 되기 때문에 귀찮아서 그냥 있습니다.
사기를 당하고 나니 이제는 도지 코인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줄어들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보팅도 얼마 하지 않았으니까 제 생각이 바뀌기 전까지는 계속 다음 달로 이월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계속 보팅을 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사기를 당한 것으로 보이는 싸이트는 http://viztrahash.com입니다. 조심하세요.

Sort:  

네 이월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4.04
ETH 2914.6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