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한국 영화
1.주인
괴물은 봉준호 감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션 아래 단순한 괴물 영화 그 이상입니다. 그의 독특한 스타일은 여러 장르의 관습을 활용하고 지적인 사회적 논평을 많이 포함하는 놀랍도록 층층이 있고 설득력 있는 이야기로 싸여 있는 액션, 공포, 코미디가 있는 괴물 영화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호스트는 딸이 실종된 지역 상인에 관한 것입니다. 그와 그의 가족은 한국의 한강에 화학약품을 투기한 미군이 만든 강 괴물에 맞서 마을이 맞서더라도 그녀를 구하기 위해 어떤 일도 서슴지 않을 것입니다. The Host는 진정으로 독특하고 주제별로 강력한 몬스터 영화로 나머지 영화들 사이에서 눈에 띄기 때문에 저예산 CGI를 거의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 부산행 기차
부산행은 전통적인 좀비 영화가 아니다. 이야기는 간단합니다. 한 남자와 그의 소원한 딸이 좀비 발생 중에 다른 승객들과 함께 부산으로 향하는 과속 열차에 갇히게 됩니다. 그러나이 강렬한 좀비 영화는 하나만 남을 때까지 희생자가 희생자가 아닙니다. 이 이야기는 사회적 논평과 비정상적으로 놀라운 액션 시퀀스 및 장르 관습이 포함되어 있어 좀비 아포칼립스에 대한 독특하고 생각을 자극하며 액션으로 가득 찬 묘사를 만듭니다. 부산행은 역대 최고의 좀비 영화 중 하나이자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한국 영화 중 하나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 두 자매의 이야기
는 민화를 각색한 오싹한 분위기의 공포 이야기입니다. 정신병원에 수용된 십대 소녀 수미는 그곳에서 언니 수연과 재회한다. 현실 세계로 돌아와 다시 일상에 익숙해지려고 노력하지만 아버지가 재혼해 문제가 되고, 두 자매는 괴로워한다. 새로운 정상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그들의 집은 이상한 사건으로 인해 방해를 받습니다. 두 자매 이야기는 충격적인 클라이막스까지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놀랍고 강렬한 호러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