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2차 성추행 피해자에 분노 "정당화 안돼"

DJ 소다가 일본 공연 중 성추행을 당한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이어지는 공격에 분노 그 누구도 성추행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 DJ 소다는 일본에서 공연 중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뒤 일부 순진한 네티즌들의 폭행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성희롱과 성희롱은 절대 정당화되지 않는다”며 DJ 소다가 14일 장문의 SNS 메시지를 시작했다.

이에 DJ 소다는 "당연하지만 이 말을 하기엔 너무 용기를 내야 했다"고 말하며 목소리를 높였다. 나는 사람들이 내 몸을 만지거나 살펴보라고 권유하기 위해 노출이 심한 옷을 입지 않습니다. 내가 입고 싶은 옷은 오로지 나만의 행복을 위해 입는다”고 화자는 덧붙였다. "저는 제가 옷을 입었을 때 얼마나 사랑스러워 보이는지 잘 알고 있고, 만족하면서 동시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제가 헐렁한 옷을 입었기 때문에 그들이 저를 만지거나 관여할 권리가 있습니다. 나에 대한 성희롱은 없다"고 말했다.

"나는 내가 원하는 대로 옷을 입을 자유가 있고, 아무도 나를 비난할 권리가 없습니다. 내 몸은 그들의 것이 아니라 내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선언했습니다.

DJ 소다는 일본 오사카 뮤직서커스 페스티벌 공연 도중 관객들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DJ 소다는 오늘 아침 너무 놀라서 아직도 손이 떨린다고 주장했다.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참고 https://m.hankookilbo.com/News/Read/A2023081416520001856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07.39
ETH 2451.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