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남편의 딸이 싫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in #emotion3 years ago

남편과 나는 두 번째 결혼에서 결혼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의 관계는 꽤 좋습니다. 우리가 결혼한 후 남편은 아직 한 살도 되지 않은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와 그의 전- 아내가 딸을 낳고 같이 살았는데 처음에는 아이와 단둘이 다른 곳에서 일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쉽지가 않고 책임감도 있고 애정도 배가 됩니다.

Geey369.jpg

전남편이 가족이 자주 그리워 아이가 있다는 걸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이라서!

결국 처음으로 재혼하는 법을 몰랐습니다. 상대방이 좋은 성격과 좋은 직업을 갖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저를 잘 대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나는 그의 아이를 내 아이처럼 돌볼 것입니다. 미래의 삶은 평화롭고 아름다워야 합니다!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아 모든 것이 잘 맞는다고 보고 결혼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재혼한 가족이 두 사람이 살기에는 부족하다는 사실을 간과했고, 동거의 시간과 아들의 탄생에 따라 여러 가지 문제가 연이어 닥치는데...
ㅋㅋㅋ
어린 소녀는 올해 열 살에 3학년이고 공부는 매우 평균적입니다. 시험은 기본적으로 7에서 80점 사이입니다. 물론 조부모님이 자주 자랑스럽게 말씀하시지만 나에게 이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매우 똑똑하다!

몇 년 동안 동거하면서 나는 그녀의 단점 중 일부를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비위생적, 불순종, 무례함, 게으름, 이기적 등... 그러고 보니 계모의 신분은 많은 사람들에게 외면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Geey374.jpg

네티즌들의 기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