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있는 아내에게 보내는 편지

in #emotion3 years ago

아내, 어떻게 지내?

요 며칠 추울지 모르겠네요. 평소에 몸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으시네요. 항상 옷을 더 입으라고 알려주셔야 해요. 요즘 특히 조심하세요. 광저우는 이렇게 추운 적이 없었습니다. . 또 감기 걸리지마 NS.

아내여,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편지를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에게 편지를 보낸 적이 없다고 불평하곤 했지요. 편지를 써야 하나요?

아내, 나는 당신이 매우 그리워요, 그리고 당신이 매우 그리워요.

나는 내가 남자라는 것을 알고, 강해지고 싶고, 눈물을 흘리지 않아야하며,이 모든 것을 웃는 얼굴로 직면해야하며, 나를 기다리고있는 어린이와 노인이 있고, 그들은 나를 필요로합니다.

하지만 정말 피곤해요.

남에게 이런 얘기를 할 수도 없고 제 블로그나 위챗에 이런 글을 쓸 수도 없어요. 걱정하실까봐요. 또한 제가 항상 설득해달라고 할 수는 없다는 것도 압니다. 그들 자신의 삶. , 아마도 3개월 후, 그들은 세상을 잊을 것입니다. 당신이 여기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통스럽더라도 강하게 살아야 합니다.

아내여, 나는 하나님이 왜 그렇게 무관심하고 우리를 산 채로 분리시키려는지 싫어요 ​​사랑하는 사람이 영원히 함께 있는 것을 보지 않습니까?

우리가 전에 사진을 몇 번 보았는지 기억하십니까? 다들 잘생기고 복이 많다고, 방브스, 빨리 집에 결혼하라고 해줘. 우리도 평생 같이하자고 했는데 다 잊었나요?

이 꿈이 아주 긴 꿈이길 바라며, 이 꿈은 곧 깨어날 것입니다.

그래도 전처럼 매일 일어나 아침밥을 차리길 바래 매일 저녁 7시 20분에 깨우고 집에 가겠다 김밥을 차려놓고 내가 먹기를 기다리고 있다 발 비벼주는 걸 도와줄게 매일 밤 머리를 감고 나에게 이런저런 불평을 하며 내가 어리석고 뇌가 잘 작동하지 않는다고 매일 이것 저것 하라고 지시한다.

이제 겨우 30살이고 갈 길이 먼데 왜 예고도 없이 날 이렇게 내버려 두니?

아내, 수술실에 들어가려고 할 때 심한 안 좋은 감정이 들었는지 알고 있었습니까? 울고 싶었습니다. 다시는 당신을 볼 수 없을까봐 두려웠습니다. 다시 밖으로.

당신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사소한 수술이고 곧 당신은 아버지가 될 것입니다.

pexels-ketut-subiyanto-4584665.jpg

당신은 내 옷이 제대로 입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내 입이 마르고 내가 배고프고 내 머리가 단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이별이 될 줄은 몰랐어.

아내야 알겠어 병원 밖에서 몇 번이고 전화를 걸어

잠들기엔 너무 지쳐 날 떠나지 않았나 봐

아내, 저를 위해 일어나 주시겠습니까?

부탁해, 날 위해 일어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