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제3의 당사자

in #emotion3 years ago

작년 11월부터 지금까지 반년이 넘도록 행복, 기대, 실망, 혼란스러움을 겪고 있는 지금

Geey426.jpg

올해로 1선 도시 표류 9년차인데 비교적 안정된 직장과 작년에 추진한 풀뿌리 경영을 제외하고는 별로 성장하지 못한 것 같다.

나는 데이트 소프트웨어에서 그를 만났고 그는 나에게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며 밝은 느낌을주었습니다. 일주일 정도 이야기하고 만났어요.만남 후 상대방이 참 실용적인 사람이라는 걸 느꼈어요.저녁식사 후, 오후에 수다를 떨고,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영화를 보는 동안 그는 무의식적으로 손 잡아요 거절했어요 나중에 집에 데려다주고 두 번째로 손 잡아보려고 했는데 너무 빨리 발전하면 안 된다는 생각에 계속 거절했어요.

첫만남이후 기분좋게 만나서 모임빈도가 높아져요 일주일에 이틀은 쉬어요 쉬는시간마다 만납니다 모임주제는 밥먹고 공원가는거 그의 일에 대해 말해주세요. 최근의 삶의 감정도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 당시 나는 직장에서 많은 압박을 받고있었습니다. 나는 새로운 팀을 데려오기 위해 새로운 부서로 이동해야하고 승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직면했습니다. 그 동안 그의 모습은 나에게 많은 위안을 주었다. . 우리는 약 반 달 만에 관계를 확인했습니다.

당시에는 그 과정이 달콤했지만 지금은 저와 함께 신나고 신선한 감정을 찾는 게 일상이 된 것 같아요. 약 두달정도 갈등을 겪었는데 제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항상 태도가 변해서 항상 같이 해줄 수는 없다고 하소연했어요 나누어졌다. 나중에 제가 하기 싫어서 다시 연락을 했고 그도 나중에 연락을 해서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세요. 그때 부서지면 괜찮을 거예요. 그때까지 나는 그가 결혼했고 아들이 있다는 것을 아직 몰랐다.

Geey430.jpg

그러다가 화해하긴 했지만 내가 원하던 그런 느낌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제가 알려드린 정보로 회사를 검색하다 검색을 하는 열성적인 형님이 있었습니다. 4인 가족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나는 그와 대결하고 싶다.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나는 왜 나에게 바람을 피웠는지 묻고 그에게 앞으로 이런 미혼 바람을 피우지 말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알고 놀란 나머지 침묵을 지켰다.

그러다 열흘 정도 연락이 끊겼다가 다시 연락이 왔다.

그것은 약간의 내키지 않고, 조금은 놓을 수 없거나, 감정적으로 그에게 어느 정도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소프트웨어에 대한 동영상을 추천해 주셨고, 나는 그에게 다시 주목하게 되어 다시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이 과정이 너무 좋아요 화나면 빨간봉투 주시고 제가 갖고 싶은게 있으면 사주십니다 심심할 때마다 같이 먹고 마시게 해주네요 제가 부족할 수도 있어요 사랑. 그러던 중 우연히 그의 폰에서 한 여자의 사진을 발견했다. 내가 그에게 물어보니 그는 전에 만난 여자라고 말했다. 그는 가끔 사진을 요청했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내 마음은 당나귀에게 발로 차 .. 그땐 믿었어 그땐 헤어지려던 참에 시끄러워 지쳐 내 핸드폰을 움켜쥐고 보내지 않겠다고 하고 네 돈을 이체해줄 테니까 그는 나에게 2000을 옮겼습니다.

다음으로 생각하면 기분이 나쁩니다 믿을 수 없다고 그에게 말했어요 관계 정리를 해야 합니다 놓을 수 없으면 날 찾기 싫다고 그에게 라고 하더군요. 만난 후 정리가 잘 되어있다고 하더군요. 그러고 나서 개처럼 온갖 핸드폰을 보여줬습니다. 아마 생각지도 못하셨을 거에요. 이적 기록만 보고 알았습니다. 실제로 여성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최소 2개의 이적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이적을 포함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한 여성에게 너무 많은 돈을 지출하여 한 달에 평균 1,000,000, 200,100에 매 턴, 당신은 그가 나에게 쓴 돈이 고작 188.88이었고, 가장 많은 돈이 1314였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같은 금액을 송금해달라 거절했다 계속 말다툼을 했다 해명도 해명도 하지도 않고 해명도 하지 않았다 , 계속 말다툼을 했으나 아무 소용이 없었다.

그러더니 한 달 넘게 연락이 오지 않았다 그 기간 동안 두 통의 메시지를 보냈다. 나는 무시하고 나는 그를 삭제하지 않았다. 아마도 그가 잘 지내는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다. 많은 음식과 즐거움을 나누는 순간들 . . .

Geey427.jpg

그러다가 저를 좋아해서 말을 하기 시작했어요 제가 처음에는 반응을 안했다가 나중에 반응을 하더군요 그도 추세를 이용해서 활동하게 되었어요 쉬는날 틈틈이 직접 찾아와주셨어요 우리 집. 한 달여 만에 만나는 또 다른 만남이다. 껴안고 키스하고 싶었지만 나는 거절했다. 물론 분위기도 너무 어색하지 않았다. 나도 웃으면서 말했고, 그도 웃으면서 말했다.

유부남인줄알고 자꾸 핸드폰 달라고 해서 여러가지 핑계로 사지않았는데 이번에는 집에 와서 사달라고 해서 샀는데 보험료는 12,000원. 그런 다음이 관계의 지속을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나는 여전히 그가 나에게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랐기 때문에 내 위치를 알 수 없었기 때문에 우연히 그의 전화를 확인했습니다. , 그리고 뒤돌아보면 이 여자를 처음 만났을 때 3천 5천 살이 되었고, 월급이라고도 하고, 쉽게 천 ~ 백 만원이 되는 것을 알 수 있다. , 시간, 그것은 지금 2 년 이상이어야 하고, 나는 이 기간 동안 나를 다시 만났다.

이 외에도 미혼이라고 해서 새 물고기를 낚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와 함께 kf에 가는 길에 이 새 물고기에게 집에 간다고도 말했고, 그리고 나는 초능력에 감탄해야 했다.심리적 자질.

그러고는 아무렇지 않은 척 했지만 내 마음은 또 정말 충격을 받았지만 이번에는 그렇게 놀라지 않았다 결국 나는 그의 쓰레기를 짐작했지만 그렇게 쓰레기일 줄은 몰랐다. 게다가 나는 항상 그, 정말. 난 너무 원해. 난 여전히 그를 남자친구로 만드는 꿈을 꾸고 살고 있어. 난 여전히 이것저것 물어본다. 내 얼굴을 가리킬까? 긴 두뇌?

그제서야 쉬는 날이 도래했다. 그토록 오랫동안 같이 명승지에 동행한 적이 없었다. 그날, 나는 교외에 있는 사파리 공원에 갔다. 나는 항상 매우 행복했다. 나는 내가 할 때 매우 행복했다. 별로 바라지 않았다. 돌아오는 길에 이야기를 나눴다. 신이시여, 측위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자고 하더군요. 폰이 꺼진다고 해서 다시 설치를 시작하는데, 아무 것도 없다며 다른 하나. 그는 전화를 들고 나에게 그것을 보게 했다. 나는 방금 그것을 열고 "No "Show"로 설정했고 새로운 물고기를 "보이지 않음"으로 설정하고 상대방을 그의 여자 친구로 만들고 매일 나에게 인사하는 것과 같은 최신 개발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나를 잡습니다.

다음으로 그는 내가 떠나는 것이 걱정스럽다며 옹알이를 하기 시작했고, 내가 통제하면 헛소리 등을 지울 것 같다고 말했다. 나는 다음으로 부탁했다. 다른 하나는 고군분투한 후 한 달에 3K씩 돈을 주는 것입니다.

Geey432.jpg

지금까지 우리 관계는 그런 정의를 형성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