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외국을 간다면 호주를 가고 싶네요.

in #emigration7 years ago

호주에 가면 뭐가 있을까요?
자연이나 캥거루 같은거?
그리고 뭐 시설도 웬만큼 될 것 같고요.

땅이 넓으니깐
땅장사를 한 번 해볼까? 싶기도 하고요.
ㅋㅋㅋ.

왠지 돈도 많이 벌 것 같아요.
(한국에 있어도 돈은 많이 벌 것이긴 하지만)

외국어를 쓰면서 살아본 적이 없는데
외국어를 쓰면 외국여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호주에 가면 왠지 연애를 잘 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

뭔가 생각한 것만으로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Sort:  

저도 호주 가고 싶어요. 이민해서 살기 그렇게 좋다던데. 소곤소곤.

sirin418 님 호주가죠. ㅋㅋㅋ.

그럴까요 ㅋㅋ 같이 갑시다!

sirin418 스팀잇 정모 호주에서 하나요? ㅋㅋ. 콜입니다. 일단 놀러라도 한 번 달려야겠네요.

하하. 전 한국에서 하는 정모부터 참여해야겠어요 ㅋㅋ

sirin418 말 나온김에 정모나 한 번 만들어볼까요?... 옴.

오 좋은 생각입니다. 제 시험기간만 안 겹친다면야 ㅋㅋ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그저 캥거루와 코알라 보고싶어서 호주 가고싶어요ㅠㅠㅋㅋㅋ

bchoi1024님 저도 캥거루랑 코알라 보고 싶어요. 뭐 웃는 짐승이란 놈도 있던데요. 걔도 보고 싶습니다. 호주 가고 싶네요. 진짜.

호주가서 저도 캥거루랑 사진 찍는게 꿈인데.ㅎ
다녀오고 싶네요.ㅎ

tip2yo 님. 굳굳. 역시 호주로 출발해야 하나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