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팔수] 스팀잇 보팅 하는 방법

in #easysteemit7 years ago (edited)

난 스팀잇 2일차 초보다

다른분 스팀잇에 방문하여 글을 읽고 보팅(좋아요)을 눌러주어 그분에게 힘을....

그런데 보팅이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되는지 몰랐다

나는 지금까지 아래 그림처럼 1보팅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보팅이 되는줄 알았다.

dfeef.png

하지만... ㅠㅠ 오늘 알았다. $0.00 을 눌러야 상대방에게 보팅이 된다는 사실을....

역시 알면 싶지만 모르면 어려운 스팀잇..... 널 갖고 말꺼야..

그리고 https://steemstats.com/

eefef.png

여기 접속해서 내 아이디 입력하고 엔터치면 내가 보팅을 어디에 했는지

내역이 나온다.. 정말 스팀잇은 ... 대 다 나 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을 참고 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여기 가면 궁금한거 있을때 참고 하면 많은 도움이 된다.

Sort:  

상세히 설명좀 ㅡㅡㅋ 저도 초짜라 ㅋㅋㅋ

스팀잇 어렵내요 ㅠㅠㅠ 소통하면서 지내요 ㅎㅎㅎ

저도 몰라서 계속 찾아보다가 이 글 보고 도움 받네요; $X.XX 옆에 조그마한 화살표를 눌러야 보팅이 되는 거였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8784.30
ETH 2574.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