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ucco] 미미박스 메이크업 #01

in #ducco7 years ago

1111.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 브랜드 중 하나인 ' 미미 박스 '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제품들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써본 것들 이구요. 주문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친구들이에요.

시작해볼까요?


아임미미 - 아임 멀티큐브 > 19000원

이 제품은 눈 메이크업을 위한 섀도우 제품입니다.

미니 멀티큐브.jpg

↑ 제품 박스모양

미니 멀티큐브 3.jpg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 손에 딱 들어올만큼 작은 크기로 파우치나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할 것 같더라구요. 8.5g 으로 작은 크기라서 얼마 못쓸 것 같지만 생각보다 오래가는 제품이에요.

미니 멀티큐브 2.jpg

뒷면에는 이렇게 짧은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제가 산 건 '005, 올 어바웃 브라운' 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숫자들이 막 적혀있죠? 저거는 제품을 보여드리면서 차근차근 설명해드릴게요.

미니 멀티큐브 4.jpg

먼저, 전체적인 제품의 모습이에요. 딱 보면 좀 귀여운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게끔 한답니다. 앞쪽에는 아이 섀도우, 뒷면에는 블러셔도 함께 있어서 섀도우 색깔과 맞는 볼터치를 할 수 있는게 이 제품의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미니 멀티큐브 5.jpg
미니 멀티큐브 6.jpg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1.2.3.4.5 숫자가 적혀있습니다. 뭔지 아시겠나요?ㅎㅎ 바르는 순서대로 숫자를 적어놨고, 그 숫자들을 잘 조합해서 '데일리 메이크업' 과 '스모키 메이크업' 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번 컬러는 음영과 쉐딩으로도 연출 가능해요!)

아이종류.PNG

저는 평소에 부담없이 하고 다닐 메이크업을 위해서 브라운 계열을 샀어요. 브라운 외에도 다른 색상의 제품들이 있으니까 걱정마세요!

캡처.PNG

제품의 발색은 이렇습니다. 발색력 좋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섀도우를 바르고 나서 가루 날림이나 제품이 눈 밑으로 내려오는 지 그런걸 제일 먼저 확인하는데요. 가루 날림도 적고 오랜 시간 하고 있어도 내려오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그만큼 발색력과 밀착력이 좋다는 얘기겠죠?!

메이크업 후.jpg
메컵.jpg

멀티큐브로 메이크업 한 사진이에요! 섀도우와 블러셔 발색력과 밀착력이 좋아서 반짝 반짝 빛나는 거 보이시나요? 그리고 블러셔 색도 너무 이쁘게 발색 잘되서 좋더라구요. 사실 저 제품은 제가 섀도우로 뭐가 좋을까 찾아보다가 써본 제품인데요, 블러셔까지 해결하고,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놀란 제품이기도 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새로운 섀도우를 찾고 계신다면 한번 써보시길 추천할게요 ^^!


Editor. @ahnjoon0521

DUCCO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속&객원 Editor를 모집합니다.
Steemit Chat : dyuryul

DUCCO는 매일 오후 6시에 여러분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