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CO.어떤 못난이 신발이 인기를 끌 것인가

in #ducco7 years ago (edited)

Balenciaga-Menswear-FW17-Paris-EXTRA-4452-1484742619-mediumbigthumb.jpg

오늘은 아름다움의 새로운 영역을 만들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어글리 슈즈 '못난이 신발'을 모아봤다.


구찌 라이톤러너1.png

구찌 라이톤러너 100만원대

구찌 라이톤러너2.png

구찌 라이톤러너 100만원대

구찌 라이톤러너3.png

구찌 라이톤러너 100만원대

한 발 늦게 어글리 슈즈 반열에 합류 했지만

구찌의 로고가 박힌 감성은 따라올 수가 없다.


발렌시아가 트리플s.png

발렌시아가 트리플s 100만원대

트렌드 제조기인 발렌시아가 아티스트 디렉터 뎀나 바잘리아의 트리플s

어글리 슈즈에서도 역시 선두에 있다.


라프시몬스 오즈위고.png

라프시몬스 오즈위고 50만원대

어글리슈즈의 포문을 연 아디다스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의 오즈위고

차례로 여러색상이 발매되고 있어 마니아들의 신발장이 빌 틈이 없다.


%B5%A9%B3%AA_%C1%EE%B9ٻ츮%BE%C600.jpg

뎀나 바잘리아는 이렇게 말했다.

"못생긴 것이 진짜 멋진 것이다"

뎀나 바잘리아의 말이 맞다면 올해의 나는 진짜 멋진 사람일 것이다.


Editor. @daooooon


DUCCO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속&객원 Editor를 모집합니다.

Steemit Chat : dyuryul


DUCCO는 매일 오후 6시에 여러분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Sort:  

가격이 어글리네요!ㅋㅋㅋ

정말 어글리한 가격인데 그래도 예뻐서.. 열심히 돈벌고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의지를 다지게 되는 순기능을 가진 기능성 신발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newlife14 님도 오늘 하루 화이팅!

못난이라고 하기엔 너무이쁜데요?ㅋㅋ

이름이 못난이 신발이긴 하지만 사실 제눈에도 너무나 이쁩니다..ㅎㅎ
보는 안목이 있으시네요 @songa0906님!

신발이 발을 엄청 커보이게 하네요 ㅋㅋㅋ 저 같이 발 큰 사람은 쉽지 않네요 ㅋㅋ

그치만 요새는 일부러라도 신발을 크게 신고들 한다니 @mukstatr님도 한번 시도 해보세요!
트랜드라고 하니 이럴때 한번 시도해보고 안어울리면 거르고 자기만의 다른 스타일을 찾아보는거죠 ㅎㅎ

오오 어글리슈즈 신기해요!!
ㅋㅋㅋㅋㅋ 올해의 나는 진짜 멋진 사람일 것이다. 보고 터져버렸네요
웃으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

ㅎㅎㅎ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멋진사람이 되는길은 참 멀고도 험했는데
이번 해에야 말로 저도 멋진사람 반열에 오를 수 있다는게 너무 기쁘네요
물론 다른 분들도 객관적으로 그렇게 생각하셧으면 좋겠지만.. 헤헤
@whdgurclzls님은 이번 한해 어떠신가요?

어글리슈즈긴 하지만 발이 엄청 편할거같아요! 그리고 심지어 어글리하지도 않은걸요!!

맞아요! 착화감이 안좋다는 말은 많이 없엇어요 다만 무게감이 있어서 여성분들은 걸어다니시기 조금 힘드실수도 있는데 예쁘면 다 용서되죠 ㅎㅎ
p.s. @piggypet님 이번에 올려주신 약이야기 남자들에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내용이더라구요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햐! 정말 못생긴 디자인들 인데도 가격은 만만치가 않군요.

패션의 세계는 정말 난해한거 같아요 요새는 조금은 저렴한 브랜드에서도 어글리슈즈를 많이 발매하고 있다니 @yangmok701님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아식스의 '조그 100' 을 추천드려요!
아식스 조그100.jpg

아식스 '조그 100' 5만원대

가격이 못났다!

동의합니다 ㅎㅎ..
그래도 가격 보고 오늘도 열심히 살아야 겠다고 의지를 다시한번 다집니다
@shiho님도 오늘하루 화이팅!

생긴건 둘째치고 엄청비싸네요 ㅎㅎ

네 맞아요 사악한 가격을 자랑하는데..
@hogirl님이 좋아하실지 모르겠지만 조금은 저렴한 브랜드로 휠라의 '레이' 나 아식스의 '조그 100' 도 많은 사람들이 신는다고 하는데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거같아요!
그림2.png

1번 휠라 '레이', 2번아식스 '조그 100'

저는 이런 스니커즈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rudolph님 취향을 저격햇다니 뿌듯합니다 ㅎㅎ
다음에도 취저글 쓰도록 열심히 공부할게요 또 놀러와주세요~

20만원이면 사겠어요...20만원이면..ㅋㅋㅋ

맞아요 너무 비싸요.. @higherself526님말씀 대로 20만원이였다면 .. 하나씩 야금야금 모두 구매했을텐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