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DUCCO]. 목선을 드러내고 싶을 땐? 스퀘어넥!

in #ducco6 years ago

어느덧 7월 중순입니다 :)
더운 만큼 확실히 사람들의 옷차림이 점점 더 가벼워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요즘인데요,

저는 대중교통을 탈 때, 여성분들 사이에서 특히 스퀘어넥을 많이 봅니다.

#스퀘어넥이란?
: 상의의 목선 부분이 사각형으로 처리되어 있는 것

스퀘어넥은 시원해보이는 연출을 할 수 있고 목이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얼굴형에도 상관 없이 누구나 소화해 낼 수 있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더욱 사랑받고 있습니다. :)


#스퀘어넥 블라우스
저는 사실 작년부터 스퀘어넥 블라우스를 입었는데,
작년엔 크게 유행을 타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길을 지나갈 때에 스퀘어넥 옷을 입은 사람을 올해만큼 많이 보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ㅎㅎ

목선이 예뻐 보일 것 같아서 스퀘어넥 블라우스를 샀었는데,
올 해 유행을 타니까 기분이 왠지 모르게 묘해요. -_- ㅎㅎㅎ

오아이오아이 스퀘어넥 블라우스

사진에 나온 옷은 상하의가 세트로 되어 있는데,
일반 쇼핑몰에 가면 블라우스에 린넨 롱스커트나 연청바지와 함께 코디한 경우가 많아요.
스퀘어넥이 시원해 보이는 코디라 하의도 린넨 소재를 맞추면 더욱 시원해 보인답니다 :D


#스퀘어넥 원피스
저는 특히! 학우들 사이에서 체크무늬 스퀘어넥 원피스를 많이 봤어요.
20대 초반 여대생 피셜

enc 스퀘어넥 원피스

롱스커트가 유행이라서 그런지
스퀘어넥 + 롱원피스 조합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롱스커트가 안어울려서 롱원피스는...^^ㅠ


#스퀘어넥 민소매
반바지와 매우 잘어울리는 민소매예요 :D
저는 스커트를 좋아해서 민소매+반바지 조합은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요즘 많이들 이 조합으로 입고 다니는 것 같아요.

데일리 미미 스퀘어넥 민소매

오늘 소개해 드린 것들 중
제가 시도해 본 코디는 스퀘어넥 블라우밖에 없지만,
여러분들은 더 다양한 패션을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D
다음주에 만나요!


Editor. @winnie98


DUCCO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속 Editor를 상시 모집합니다.
Kakao Open Chat : https://open.kakao.com/o/seCdBhF

DUCCO는 매일 오후 6시에 여러분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