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175] 11월의 크라쿠프 + 에어비앤비 숙소!! | Ramengirl🍜

in #dtube6 years ago


[KR]

11월의 크라쿠프 + 에어비앤비 숙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서울에는 눈이 많이 왔다는 뉴스를 봤는데 여러분이 계신곳은 어땠나요? 부산에 온 뒤로 눈을 언제 마지막으로 봤는지 기억이 안날정도로 오래된거 같아요ㅠㅠ 부산에도 눈이 펑펑왔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 오늘도 폴란드에서 찍은 짧은 브이로그를 들고왔습니다 :D 하... 역시 브이로그는 어려운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래도 글을 쓰는것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아 조금씩 연습해보고 있습니당 > < 부족한 실력이지만 오늘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세용~!

P.S 혹시 #kr분들중에 디튜브에 주기적으로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시나요~? 계시다면 코멘트로 알려주세요!! =D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 DTube
▶️ IPFS
Sort:  

It was nice meeting you in Krakow. I remember you saying that your handle on Steem was not your first choice but I personally think that 'ramengirl' is one of the more interesting names on Steemit :-)

PS: Amazing video ...... It's like visiting Krakow again. Wathcing the coffe e machine at 1:20 brings back some great memories ( I think it was at ICE center)

Awww thank you @hashcash!! You're so sweet!! I like your name too =D
I hope we can meet again soon!!

ㅋㅋㅋ완전추억
벌써옛날얘기같아ㅜㅜㅜ얼른다시고고

그러니까요오ㅠㅠㅠㅠ 여름에 다시 가고싶어요!!!

멋 멋있어요.. !! 응원합니다.. ^^

@lovey42님 항상 응원 감사합니당당>_<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캬~! 완전 멋진 추억~♩♬

선팔한지 오래 되었드앙~! ㅋㅋ
맞팔 플리즈~! ㅋㅋ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uengel님 팔로우 분명히 했었는데...(?) 언팔이 되있네요???? 다시할께요^~^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뜨아~!
팔뤄 감사합니다~♥
블루엔젤 환갑 자축 집들이도 살짝 다녀가셔용~!
주사위 돌리시구용~!
깜짝 이벤트는 아직 발표 안했어용~ㅋㅋㅋㅋㅋ
워낙 이벤트만 하면 폭망이라 ㅋㅋㅋㅋㅋ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t weather was so cold!!! Good combination with your coffee and sweets! LOL The place looks an old place? Hehehe...

Heart melting to see a lovely girl like you... (^_^)

Noooo, I wanna go baaaack to Krakowwww! 😭

Posted using Partiko iOS

Actually me toooooo :'(
Me and @happadai talking we want to go back there everyday!!

아침에 물 안개가 많이 껴서 여행 망한 줄 알았는데 😅

다행히 낮에 안개가 사라지니 하늘이 매우 파랗네요 😍

2인에 50,000원에 숙소 퀄리티가 ... 와 너무 좋네요

디튜브 최근에 시작하신 건가요?

저도 천천히 해볼려고 고민 중입니다 ㅋㅋㅋ

조이님 알고보니까 크라쿠프의 평소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저렇게 안개가 많이 끼더라구요^^;;ㅋㅋㅋㅋ 비행기 결항도 자주되서 한번들어가면 나오기 쉽지 않은곳이래요~ㅋㅋㅋㅋㅋㅋ 네~ 저도 최근에 조금씩 연습하면서 업로드 해보고 있어요 :) 조이님 영상도 기대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989.27
ETH 2425.9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