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S&P 500 선물 호가창...

in #dtube6 years ago (edited)


에센피 선물 호가창의 움직임은 국선에 비하면... 상당히 빠릅니다...
날아다닌다는 표현이 적합할 듯한데...
이런 움직임은 사람을 흥분시키고... 실수를 유발하기 딱 좋지요...
스캘퍼가 아니라면 이런 호가창 움직임 보다는
챠트를 보고... 진입시점을 잡는게 더 안정적일 것입니다...

디튜브에 테스트 삼아 동영상을 하나 올렸다가...
블록체인이라 빼도 박도 못하고... 지우지도 못하고...
'낙장불입'
그냥 기록으로 남겨야 할 듯하네요...^^

앞으로 개선되기는 하겠지만 현재 DTUBE의 단점들

1... 고화질을 올릴 수 없다.
2... UI가 불편하다.
3... 스팀잇에서 유튜브처럼 동영상자체 삽입이 안된다.
4... 글보상의 무려 25%를 디튜브가 가져간다.
5... 기타 등등

결론... 현시점에서 디튜브에 동영상을 올릴 이유가 뭔미???


▶️ DTube
▶️ IPFS
Sort:  

유토피안이나 스팁샷등 다른 스팀기반 dApp들은 평균 10%인걸로 알고 있는데.. DTube는 beneficiary cut이 25%나 되는군요 (IPFS 사용료 등 운영비가 더 많이 들어갈테니 컷 비율이 더 큰건 이해는 됩니다).

디튜브가 유져들에게 어필하려면

영상을 유튜브에 올려서 버는 광고수익 + 스팀잇에 공유해서 얻는 보팅보상 보다 디튜브에 올렸을때 25% 컷을 제외하고서라도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음

이라는 전제가 성립해야 할것 같네요. 일부 디튜브에서 잘나가는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이미 성립하는것 같지만, 일반 유져들의 경우에는 한번 비교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를 해 주셨네요...
동영상을 전문적으로 올릴 목적이라면 모르겠지만...
일반 스티미언이라면... 25%를 감수하면서... 굳이 디튜브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올릴 이유는 없을 듯하네요...

오늘 장 안열리길래여... 컴터 고장난줄 알앗음.. 안움직이길래...ㅋㅋㅋ

이럴 때 마구니를 싹 잡아내야~~~^^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