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ube] Playing the Drum #2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in #dtube7 years ago (edited)


디튜브 두번째 시도입니다.
It's my second Dtube trial! lol

My small Dream


​저의 작은(!?) 꿈 중 하나는,,, 나중에 가족들과 친구들과 하우스 콘서트를 하면서 즐기는 건데요.
One of my small dreams is having a house concert with my family and friends enjoying music.

그러려면 일단 연주 실력 향상 뿐만아니라... (방음되는)큰집과 악기가 있어야겠네요ㅋㅋ 작은 꿈이 아니군요. 스팀아 부탁해~~~~
To do that... not only playing skills but a big house and instruments(at least piano and guitar) are required. Actually it's not a small project... STEEM, plz :)) Let's go!!

[MY SECOND DTUBE] Playing the Drum #2


크리스마스가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익숙한 곡을 연주해 보았습니다(연습에 더 가깝지요ㅎ)
Christmas is just around the corner!! So, I covered a very famous X-mas song.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Mariah Carey)

부족한 실력 양해 부탁드려요^^
It's not a professional drum play, just please enjoy with me:)

감사합니다.
Cheers!

Happy Early Christmas for Every Steemian!



*Utube full video(3:27) attached too :D

p.s. Though Dtube has quite much longer uploading time comparing to the Utube, it seems attractive for current Utubers in terms of direct compansation. It is expected THEY will come soon. Hopely :D


▶️ DTube
▶️ IPF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와! 드럼도 치시는군요! 대단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 듣고 갑니다~ 악기 연주하시는 분들 보면 참 부럽네요! 이런쪽은 영~ 재주가 없어서...ㅎㅎ

감사합니다~~^^
다 다른 쪽으로 재주가 있겠죠ㅎㅎ

와우 드럼 치는 분들 너무 멋지단 말이에요 ~

감사합니닿

멋짐 폭발 ㅎ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완벽한 그대..... ㅎ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허점 투성이인데요ㅎㅎ

배경이 학교이신 것같은데 혹시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찍는겸 치신건가요?ㅎㅎ 인기 많으시겠어요 :D

네 학교 음악실이에요ㅎㅎ
영상은,,, 퇴근 후 저녁에 혼자 음악틀어놓고 찍은 거에요ㅎㅎ

멋집니다 ^^
나중에 곡을 하나정한다음
악기를 잘다루시는 스티미언 분들 연주영상을 합치면....
멋진 동영상이 될것 같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정말 재밌는 프로젝트겠는데요!?^^

ㅎㅎㅎ 작은 꿈이 아니군요!
그 꿈 꼭 이루어지시길 바랄게요. :)

네 작,,진 않네요 보니까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브리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97.45
ETH 2611.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