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1때부터 공차기 시작해서 축구 인생 30년째 인디.. 최근엔 몸이 안좋아서 축구를 잠시 접고 탁구를 치고 있네요..ㅠ.ㅠ 축구 하러 가즈아!!!!ㅠ.ㅠ.ㅠ.

저도 축구랑 탁구 같이 치고 있죠..반갑네요

오옷!! 축구 탁구 좋죠. ㅎㅎ!!

저도 탁구좋아합니다^^
어떤 공도 다 막아낸다는ㅎㅎ

흠. 그렇다면 저의 비장의 무기 .. 변칙적인 곡선 드라이브로 공격한다면.. ㅎㅎㅎ

nice video!

thanks arinator

기원 이루어질 것입니다.
올해 건각하실 것입니다.
다만 욕심은 버리셔야 할 것입니다. ^.^;;

넵. 공을 모는 거 그 욕심 말이지요?

드리블 자주 한다고 숱하게 욕을 먹었는데.. 젤루 자신있고 재미있는 걸 못하게 막으면 축구는 무슨 재미로 하누? ㅠ.ㅠ 다치지 않는 선에서 드리블링 하세요...ㅠ.ㅠ

요즘 축구하기 좋게 날씨도 많이 풀렸죠^^
무엇보다 다치지 않고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019.81
ETH 2644.9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