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ssel_Hudson Yards 뉴욕허드슨야드 베슬

in #dtube5 years ago (edited)


Vessel (alternately called Hudson Yards Staircase) is a public structure and landmark that was built as part of the Hudson Yards Redevelopment Project in Manhattan, New York City.


맨하탄에 새로운 명소가 탄생했습니다. 허드슨 강변 10 , 11 애비뉴와 30가, 34가 사이에 위치한 전 웨스트 사이드 철도 야드를 둘러 싼 지역에 초고층 오피스 타워, 고가 아파트, 고급 샤핑몰, 고급 레스토랑 등이 자리 잡아 뉴욕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hudsonyard4.jpg
이 멋져보이는 사진은 베슬 (The Vessel) 이라는 공공 랜드마크는 영국의 디자이너 토마스 헤더윅씨의 건축 작품입니다. 허드슨 야드 한복판에 자리잡고 관광객들이 자유롭게 오르내리며 허드슨 야드의 새로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공공시설입니다.




hudsonyard3.jpg
조만간에 허드슨야드와 베슬에 관해서는 더 자세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많이 걸었더니 피곤하네요.




manamine.gif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폰을 떨어트리지는 않을까 조금 무서웠습니다.


▶️ DTube
▶️ IPFS
Sort:  

와 대단한 건물입니다. ^^가보고 싶네요 ..

처음 사진만 보고 갔을때는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직접 보니 멋지더라고요. 석양이 질때 올라가면 장관일것 같았습니다. ^_^ 뉴욕 놀러오실 이유가 하나 늘었네요.

Very Cool!

Posted using Partiko iOS

오....특이하네요
명소가 될것 다리가 특히안 구조로 여러개 겹쳐지느 정말 특이하네요
좋은 명소가 될것 같네요

^_^ 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정말 멋지네요! 마치 벌집 같은 구조에 많이 끌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_^ 석양이 질때 한번 더 가보려고요~ 실제로보니 생각보다 더 멋지더라고요~

멋있긴 한데 논란이 많은 건물이기도 하죠 ㅎㅎ 어쩌면 그게 의도였을지도 모르겠네요

^_^ 저도 처음엔 뭐야~ 싶었는데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그런데 생각보다 높아서 위로 올라가니 좀 무섭더라고요... ㅎ 안가보셨으면 한번 가보셔도 좋은거 같아요.

오오오오오오 뉴욕가면 가봐야겠네요. 저도 석양이 질때! ㅋㅋ

^_^ 네.. 허드슨야드가 전부 오픈한건 아니지만 맛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들도 많아서 놀다 가기에 좋습니다. 오랜만에 저도 관광모드로 돌아다녔어요. 계단은 다 올라가면 좀 무섭습니다. ㅎ

맨 위 꼭대기 (마지막 영상) 아무때나 올라갈 수 있나요?

^_^ 네.. 온라인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티켓을 나눠주는데 그 시간대에 가면 들어갈 수 있어요.. 일부러 사람이 많을까봐 평일을 택했는데 주말에는 정말 사람이 많이 몰릴것 같더라고요.. 제가 자세한 후기는 조만간에 다시 올릴게요. 사진은 많은데 편집을 못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