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ors] @dStors 소개 한글영상 in Youtube / 후오비 투데이 시황/ "삼성전자, 스마트폰에 암호화폐 넣을 것"

in #dstors6 years ago (edited)

디스토어.png

안녕하십니까, 레오(@leeyh)입니다.

스팀잇이 활성화 되려면 SMT가 핵심이라 생각합니다.
pre-SMT들이 활발히 활동중이지만 아직 킬러댑이
많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SMT-lite 라도 나오면 좋은 킬러댑들이 나오리라
기대해 봅니다.)

오늘은 킬러댑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dStors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한글 설명은 @jayplayco님 포스팅을 보시면
될거 같고요.

그냥 저는 제가 보는 시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제가 만든 유튜브 영상입니다.

간략히 한마디로 요약하면

  • e-커머스가 아닌 d-커머스
  • 거래를 하면 판매자, 구매자 암호화폐 보상을 받음.

사이트 주소 : https://dstors.com/
백서 : https://dstors.com/dStors_White_Paper_v1.2.pdf


2018.12.14. 후오비 투데이 영상

삼성전자 갤럭시에 암호화폐가 탑재된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스마트폰에 암호화폐 넣을 것"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영상 참고해 주세요 ^^

수수료무료_후오비.jpg

Sort:  

좋아요! 꾹~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신나는 불금 되세요^^

앗 오늘도 댓글, 보팅 모두 감사드립니다 ^^
스팀 떡상 기원합니다. ^^

디스토어 정말 곧 실현되겠네요. 네오님 영어도 잘하시고 정보도 빠르시고 디스토어 나오기도 전에 생각하셨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부럽ㅜㅜ 좋은 내용 정말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디스토어에 기대가 많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전자가 암호화폐을 의외네요

네 삼전도 암호화폐 채굴업자 덕에 큰 이익을 누려왔었죠,,,

잘 들었습니다.ㅎㅎ 요즘 흥미있는 주제라 재밌게 들었네요. 유튜브 좋아요 버튼이 본문내에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 그렇군요
지적 감사합니다.
본문내에 유튜브 좋아요 버튼 넣는 요령 혹시 아시나요?? ㅠㅠ

아마 없을거에요.ㅎㅎ 지적이 아니라 그냥 희망사항이었어요.^^

앗 유튜브 스튜디오 가서
좌측상단에 마지막에 구독버튼 뜨게 설정하고
다음영상 표시되게 설정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 이제 좋아요 바로 누를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leey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4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i @leey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66 which ranks you at #593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20.43
ETH 3081.72
USDT 1.00
SBD 2.41